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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lectric |
이 블로그에서, 이트론55 배터리 리콜에 대해서는 이미 소개한 바 있고,(80% 제한)https://meritocrat.tistory.com/1083 이트론55 배터리 리콜, 4개월만에 '2차' 처리했습니다1차에서 고전압배터리 문제점을 체크하기 위해 약 4개월 동안 80% 충전으로 자발적 제한...이후 2차에서 배터리 상태를 점검하고 본사로 정보 전송... 그리고 수정된 SW업데이트...(이 과정에서 배meritocrat.tistory.com 이트론GT와 타이칸의 80% 제한 동일 상황과리콜 진행 상태도 소개한 바 있다.https://meritocrat.tistory.com/1218 이트론GT 22/23년식, 출고하자 마자 80% 제한?!이트론GT 22년식, 23년식....특히 23년식 프리미엄 등급을..
올해는 보조금이 물건너 갔기 때문에 출시해봐야 의미가 없고내년 보조금에 맞춰서 준비하는 거지. 여기에다 8%가량의 관세와 판매 인센티브, 국내 전기차 보조금까지 고려하면 세 모델은 2천만원 후반대에서 3천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국내 출시될 것이 유력하다.이는 국산 저가 전기차인 현대차 코나EV, 기아 니로EV·EV3보다 500∼700만원정도 저렴한 가격이다.특히 중형 전기 세단인 실의 경우 체급이 비슷한 아이오닉6보다 1천만원 이상 낮게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042559?sid=101 세계 최대 전기차업체 BYD 韓 시장 도전…"가격이 성공 여부 결정"아토3·실·돌핀으로 내년 초 본격 진출…판매·서비스 네트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