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06/18 (2)
| It's electric |

약 3년 동안 4.6만km를 달려 왔는데,매일 운전하는 이 시야, 이제는 익숙하네. 테슬라처럼 대형화면 커다랗게 있는 차량이나디스플레이 가로로 길게 두개 붙여 멋만 내는데 치중한 BMW 벤츠 차량들보다훨씬 짜임새 있고 한눈에 들어와서타 보면 아마도 아하! 할 것임. 콕핏이 싸악 감싸주는 느낌 굿.... 즉,까는 시선으로 보면 올드한거고,편안한 시선으로 보면 안정적인거고... 다만 이 만족감을 넘어 설 아우디의 차세대 MMI가 어떻게 구성될지는 지켜볼 일. 이트론GT 정도면 기존 시스템을 고수하지 말고과감하게 미래지향적으로 제시 했어야 하지 않나 싶기도 함. Meritocrat @ it's electric
아우디 이트론55 (Q8이트론)
2024. 6. 18. 15:30

아우디 이트론55의 SW버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주요 기능의 '초기화' 문제다. 관련하여 아래 글을 소개한 바 있다. 참고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749 이트론55에서 늘 지적된 SW버그 ; "수시로 초기화"아우디 이트론55는 E모드 같이 드라이빙 모드의 경우 일부러 차량 알고리즘이 설계 의도상 초기화를 하는 기능등도 있다. 이건 원래 이런 거니까 걍 참고하는 부분이고, 참고 https://meritocrat.tistorymeritocrat.tistory.com 전기차 차량 특성 탓인지는 모르겠지만차량 자체가 가끔씩 전체 초기화를 하는 경우가 있다.이 과정에서 셋팅값이 계속 처음 상황으로 돌아가 버림...그렇다고 차량 정보 자체가 초기화가 되는 건 또 아니고, 일부..
아우디 이트론55 (Q8이트론)
2024. 6. 18.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