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0/28 (2)
| It's electric |
페리 e-tron GT 국내 주행거리 인증 ; 429km
아우디 e-tron GT 신형이 10월 말에 국내 주행거리 인증을 받은 모양. 아우디 S e-tron GT- 상온복합 : 429km- 저온복합 : 377km- 공차중량 : 2,320kg- 배터리용량 : 104.688kWh 배터리가 100kWh가 넘는데 여전히 적게 나온다...다만, 정속주행하면 실 주행거리는 600km가까지 찍지 않을까 기대는 해 본다. 문제는 사실 이게 아니지...아직 2022년식, 2023년식 페리 전 이트론GT도 팔지 못하는 상황에서신형이 언제 출시될지는 여전히 미지수... 신차 출시를 앞두니 재고 떨이를 하는 거겠지... Meritocrat @ it's electric
아우디 이트론GT
2024. 10. 28. 15:40
"파라시스 배터리 계속 사용하겠다"
벤츠 본사 왈.... "설계 문제 없다""파라시스 배터리 계속 사용 할 것" 향후 국내에서 판매될 벤츠 전기차에는 당분간 현재와 마찬가지로 파라시스 배터리가 탑재될 거라고도 했다. 브레크너 박사는 “EVA2 플랫폼이 적용되는 EQS, EQE, EQS SUV, EQE SUV 등 모델에는 종전처럼 시에이티엘(CATL)과 파라시스가 셀 공급사로 계속 참여할 것”이라면서도 “차세대 상위 클래스 차량과 관련해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새 플랫폼 도입과 함께 배터리 셀 공급사가 바뀔 수는 있다”고 말했다.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713435 벤츠 본사, 인천 전기차 화재 “배터리 설계 문제라 생각 안 해”메르세데스-벤츠 본사의 배터리 개발 총책임자가 지난 ..
벤츠-BMW 등 유럽 완성차
2024. 10. 28.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