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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8이트론 국내인증 완료...판매는 내년 돼야 할 듯 본문
아우디 Q8이트론 국내 인증이 완료됐다는데,
배터리를 저리 큰 걸(115kWh / 실가용량 106kWh) 넣고도 주행가능거리가 368km
참고 글 https://blog.naver.com/pjkgood2/223156601734
주행가능거리가 불과 60km 늘다니..
아우디 망하는 소리 안들리게 해라 ㄷㄷ
그나저나, 몇 가지 추가 소식이
일부 블로그에 알려져 있는데
1. Q8이트론은 당초 8월 쯤에 출시 예정이었나
이트론55의 판매 부진 및 재고 상황 등을 감안해 내년에 출시...
2. Q8이트론은 최소 1천만원 이상 가격 인상.
현재 일반 버전이 1.2억 가량 되는데 1.3억 스타팅?
(물론 할인은 현재 쎄긴 함)
3. Q8이트론의 S모델(트라이모터)은
일반버전 없고 스포트백만 수입
참고 글 https://blog.naver.com/cielhiro/223156011799
주행가능거리 인증에서 이 배터리 용량으로 이정도 거리 상승이면
차라리 조금 더 기다렸다가 이트론55 2023년식 맥스할인 때릴 때
잡는 게 훨씬 나을 듯 ㄷㄷ
물론 나같으면 이트론55나 Q8이트론은 안사....
왜냐하면 1~2천만원만 더 쓰면 iX나 EQE/EQS를
할인 맥스로 때릴 때 노려볼 수 있기 때문.
이트론55는 2~3년 전에 가성비가 좋았지,
지금은 이미 춘추전국시대임.
실구매가 1억 전후로 승차감 빼곤
만족할 수 있는 타사 전기차 대안이 너무 많음.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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