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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lectric |

그잘난 새시대, 예상대로 망했음... 내연기관 차주를 조롱하고 적으로 몰았으니어쩌면 스스로 자초해 당연한? 퇴행 법안임 ㄷㄷ220볼트 콘센트형 유료 충전기 전 구획으로 확 늘리고 전용주차구역 대폭해제가 그나마 타협점임. Meritocrat @ it's electric

최근 이트론 커뮤니티에 올라온 아래 글은,혹시 국내에서도 관심 있어할 고민이 담겨 있을 듯 하여..... 요점인 즉, 1. 이트론55 드라이브모드에 따라서 타이어 트레드에 영향을 주는 것 같다.타이어가 덜 닳고 안정적으로 운행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싶다. 2. 효율 모드로 고속 주행을 계속 해 봤는데 편마모가 발생하더라...(개인 경험치니까 참고만...) 3. 작성자가 볼 땐,- 75마일 이하로 대부분 운행하는 입장에선 효율 모드는 타이어 마모에 좋지 않다. 대부분 상태에서 차고를 최대한 낮추기 때문- 컴포트 모드는 70마일 미만으로만 다닐 경우엔 승차감은 좋음- 자동 모드는 저속에서는 컴포트 모드, 고속에서는 다이나믹모드로 바뀌는 기본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다- 컴포트 모드와 자동 모드는 물론 다 좋지만..

테슬라 모델Y는 초창기에 3열 시트가 있는 7인승을 판매했다가 중단한 바 있음.물론 공간은 굉장히 열악하긴 하지... ㅎㅎ 참고 https://m.thedrive.co.kr/news/amp.html?ncode=1065608668561358 테슬라 7인승 모델 Y 3열, 성인 남성 2명 타보니…최근 전기차 보급이 확대되면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는 테슬라다. 특히 3열 7인승인 모델 Y는 가족용으로 인기리에 팔려나가고 있다. 그러나 모델 Y의 m.thedrive.co.krhttps://youtu.be/aMAl32MX6Cc?si=jL8mE-ZCeReMk-eG 그런데 중국 등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모델Y 주니퍼의 7인승 또는 6인승이 구현된 모델Y 출시를 거의 확정한 것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