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fire (89)
| It's electric |
최태성이 그랬다면 맞는거임.이 분은 찐이거든. https://www.instagram.com/p/DZVzxyWkyzx/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369232?sid=102 최태성, '투표용지 부족' 공개 비판 "부실 선거…참정권 침해"한국사 강사 최태성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9일 최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19 혁명 사진과 함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앞에서 진행된n.news.naver.com 1. 임의로 증거 폐기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726001?sid=102 [단독]잠실 투표용지 보관 상자 선관위가 폐기… 법원, 의혹 규..
국민의 명령이다.빨리 털어 나눠 갖자. "내놔라 공공 연예인" 투자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오지요?돈을 벌 관상인지... 합리적인 이성 말임. 위 사진을 보고 거부감이 들었으면 일단 투자성향 합격.어딘가 공감과 카타르시스가 느껴졌다면 이번 생은 투자 포기. 감사합니다.성투하여 빨리 FIRE 합시다.6월10일 업데이트) 이참에 박명수도 싹 털어버리자!!!https://naver.me/5YorXl10 박명수, 투표용지 부족 사태 의식했나…"난 언론인 아닌 예능인"방송인 박명수가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한 입장 표명을 요구하는 일부 누리꾼들을 향해 "예능인으로만 봐 달라"고 사실상 거리를 뒀다. 박명수는 9일 방송된 KBS 라디오 '박명수n.news.naver.com Meritocr..
일을 꾸미는 것은 지커이나그것을 이루는 것은 하늘에 달렸다.값으로, 마케팅으로 황당 삽질하는 거 보니,하늘같은 테슬라가 땅 같은 현다이가한국서 바보짓 하지 않는 한지커가 성공하긴 글렀…투자도 마찬가지.내 투자의 성공은 남이 헛발하는 반사이득인경우를 무시 못함.남들에게 내가 투자하는 진짜 노하우를 발설하지 말고그것이 이뤄지도록 간절히 바라고묵묵히 노력하는 마인드셋 자체가 중요.Meritocrat @ it’s electric
어쩔 수 없잖아.모든 사람이 다 성공할 순 없음. 당연히... 자본주의 사회에선모든 사람이 다 FIRE 투자에 성공할 순 없음. 이세상에 바보들이 많을수록 좋으니,블로그, 유튜브 같은 온라인 따위엔당연히 찐 노하우를 안알려주는 거임.거기 있는 말들은 90% 이상 다 의도가 있음. 훨씬 더 열심히살아야 하는 이유. Meritocrat @ it's electric
물가는 오르고 꼰대는 알 것이고. 6월에는 절대 꼰대짓 하지 말아야 할 상황임.하루 하루가 국가적 재난일임 ㄷㄷ 이젠 사실, 1년 내내 꼰대짓 하지 말아야 함.어제 내 친구 다쳤는데 웬 이벤트오늘 내 가족 마음 상했는데 웬 행사내일 우리 국민 감정 슬픈데 웬 마케팅 마케팅이고 뭐고 간에 이제 1년 365일 내내 억측하고 억까하고 엮고가 일상화 됨 뭐 그 수준에 맞는 세상이 다 그런거 아니겠어. 대다수 국민이란 놈들이 이런 정권을 원했으니이렇게 되는게 당연한거지. 투자할 때는, 돈을 벌 기회가 생길 때는절대 이런 억지로 이유를 만드는 편협한 사고방식을 최우선 순위로 경계해야 함. 반대로 나에게 훼방이 될 만한 이슈라면무조건 억까하는 집요함과 근성을 이용하는 역량에 주목해야 함. Meritocrat ..
파묘와 홍위병식 전략그리고 그 집착 집요함 진짜 많이 배워야 한다.없던 것도 있다고 해야 할 판에두고두고 우려먹는 것 만큼 좋은 투자기법도 없음.유니클로부터 시작해서쿠팡, 스벅, 무신사…계속 보이콧 나왔으면 좋겠음. 자꾸 되뇌이도록 해 혐오를 조장하는게배워야 할 전투력의 핵심임.경제적 자유를 얻으려면이정도 집요함은 있어야지 암!Meritocrat @ it’s electric
기본권 제한 가능 (반 헌법적 발언인데)파업 하지마...물론 내가 한 말 아님. 진정한 FIRE 투자자라면 이런 식으로 말하지 않지. 이렇게 당하고 가만 있으면진짜 감사합니다 ㅎㅎ 당하고 있지 않고 제대로 달려든다면진짜 더 감사합니다 ㅎㅎ 이게 바로 진퇴양난이라는 거임.진짜 많은 걸 배울 수 있게 해 주는 현 정권. 투자할 때 손절 확실하게 치고, 쭉 밀어붙일때는 눈치보지 말고 늦어도 10년 안에는다같이 'FIRE' 갑시다! Meritocrat @ it's electric
"영상 올릴수록 적자"라니 순 거짓부렁.돈이 안되는데 꾸역꾸역 왜 하는데? 유무형의 이익이 있기 때문에돈을 투입해 가면서 채널 운용하는 거 아님? https://news.nate.com/view/20260509n01227 어류 칼럼니스트 유튜버 김지민씨편집자주온라인 플랫폼 등장 이후 온갖 콘텐츠가 엄청난 양과 속도로 생산·소비되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의 주역은 1인 " data-og-host="news.nate.com" data-og-source-url="https://news.nate.com/view/20260509n01227" data-og-url="https://news.nate.com/view/20260509n01227" data-og-image="https://scrap.kakaocdn.net/..
정상인이라면,일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일자리를 많이 만들 것.... 이라고 하는게 맞음. 세금 많이 걷는게 복지일 수 있다. 물론, 하지만 세금 많이 걷어서 일자리를 만드는 등 효용성을 높이는게 복지이지,노력도 하지 않은 이들에게 세금을 고스란히 다시 나눠 주는게 복지가 아님. .. 이미지 속 발언에 공감한다면 절대 이번 생애는 부자가 될 수 없음. FIRE 투자는 이런 마인드로 하면정말 큰일 남. 투자는 기회를 포착하는 감각과 이에 대한 보상의 콜라보인데,그저 남의 기회를 뺏는 것이 당연하다는 논리. 저럴 수록 알려진 기회는 점점 더 닫힐 뿐. Meritocrat @ it's electric
자본주의를 이해하고전기차를 즐기고행복을 추구한다면서민들 죽든 말든 상관없이 즐겨!!!중산층 짓밟고 상류층 사일로 가즈아!!!현정권이 만들어 준 절호의 판세를 이용해!!!개돼지 신경쓰지 말자!!!흘러가는 대로 놔두면 됨.언제나 버는 사람이 있으면 잃는 사람이 반드시 있음.Fire 투자는 흔들리지 않고 그렇게 하는 거임.그리고,니들이 선택했으면 책임도 져야지.오늘도 꿀빨고 행복충전중.Meritocrat @ it’s electric
노력은 당연한거고,여기에 간절하면 웬만하면 투자 성공함. 문제는 노력하면서 얻는 어느 정도의 경지에서자꾸 딴생각을 하니그나마 들어온 기회조차 못 잡고하릴없이 무너지는 거. 투자에 실패하는 사람들을 보면실패하는 이유가 명확하게 보임. 정치적으로 편향됐다거나정보 분석능력 자체가 뒤쳐진다거나쓸데없는 아집이나 환각에 빠져있거나너무 과한 욕심을 부린다거나 본인은 아니라고 하지만 ㅋㅋ 하긴 본인이 스스로자기 상황 판단이 되면 투자에 실패하겠는가? 이 글을 읽고도 자기객관화가 안될텐데다 부질없는 짓...그냥 그렇게 실패한 채 사는게 우리 사회 도와주는 거임 Meritocrat @ it's electric
까라면 까지 말이 많아.아직도 믿음이 없고 사상이 불순하다 말이야.잼통 정권성공을 위해 똘똘 뭉쳐야 할 거 아니냐. 샤워 시간 확 줄이고,낮에만 폰 충전 하라고.주말에만 세탁청소하고. 국민들 니들이 아껴야,우리 가족이라도 좀자원 여유있게 사용할 거 아니니. https://mcee.go.kr/home/web/board/read.do?menuId=10525&boardMasterId=1&boardId=1851910 '샤워 시간 줄이기'와 '전기차·휴대전화 낮 시간대 충전', '세탁기·청소기 주말 사용' 등이 포함된 에너지 절약 국민 행동 요령에는 고개를 갸우뚱하는 시민들이 많았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978243?rc=N&ntype=RANKIN..
현물 꼭 붙잡아야 할 시기임. 그런데 오늘 뜬 여론 조사 결과. 오호홍, 국민 46%가 집값 하락을 예상....분위기가 진짜 바뀐 건가 싶어, 그런데.... 만 18세, 1100명 대상 조사,접촉률 44.7% 음 절만 못되게 전화를 받았다는 거군.응답률 11.9%.... 응답 한 비율이 10명중 1명 밖에 안되네. 으잉? 무주택자가 41%?46%가 부동산 하락인데 무주택자가 41%?무주택자 외 실제 5%만 하락할 거라고 생각한 거잖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942258?sid=100 국민 46% '향후 1년간 집값 내릴 것'…"대통령의 안정화 의지"[한국갤럽]정부 부동산 정책 '잘하고 있다' 51%·'잘못하고 있다' 27% 보유세..
외국인 도망가는 중이고, 기관과 개인만 물리는 중 정권 감언이설에 속아폭탄 돌리기 중인데,다들 주식 시장 제대로 장기로 본 적 없지? ㄷㄷ 무조건 물에 뛰어드는 사람 속출할거임.사회 문제로 비화해도 모른척 할거고. 그냥 코스피 1만 가즈아!어차피 돈 날리는거, 내돈 날아가는게 아니고나만 아니면 된다고? 그럼 나만 아니면 되지...죽든지 말든지 알게 뭐야 ㅋㅋㅋ 자금은 언제 실물로 회귀하게 돼 있음.그냥 계속 돈복사 하세요! Meritocrat @ it's electric
이번 의대 증원에는 1. 바쁘다2. 손해봤다3. 하든말든 이런 인식이라는데...그러면 2년전 그때 증원은 왜 반대 한거임? 야 역시 의사 수준 ㅋㅋ암 돈과 인생이 걸린 문제인데요. 그러나 복귀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전공의와 의대생들은 수련과 학업으로 바쁜 데다가, 지난 1년 반 동안 '투쟁에 끝까지 참여한 젊은 의사들만 손해를 봤다'는 인식 등이 퍼짐에 따라 집단행동을 촉구하는 내부 목소리는 크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901364?sid=102 의대 증원 발표에도…전공의·의대생들 "집단행동은 글쎄"(종합)대한전공의협의회 14일 온라인 대의원총회…대응방식 논의 전망 권지현 고유선 기자 = 정부가 2년 만에 의과대학 정원 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