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4-29 00:01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이트론GT, 할인 쎄게 해서라도 플래그십 존재감 좀! 본문

아우디-포르쉐-폭스바겐그룹

이트론GT, 할인 쎄게 해서라도 플래그십 존재감 좀!

meritocrat 2023. 8. 1. 16:19

아래 글에 전적으로 동의.

 

내말이 이말이야...

아우디는 이트론55나 Q8이트론,

또는 Q4이트론 Q6이트론에 공을 들이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플래그십은 인지도나 판매량을 이끌어가는 차원에서

접근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플래그십 팔아서 돈 번다는 생각을

아직도 하고 있는 걸까.

 

아우디가 아무리 잘 안팔려도 A8를 기를 쓰고 들여오고

또 그걸 엄청난 할인으로 몰아붙이는 이유가,

A6만 할인먹여 주구장창 팔면

A8이 가지고 있던 최상위 이미지가 사라지고

그냥 A6로 적당히 타는 차라는 느낌이 각인되고,

결국 브랜드 가치평가에 악영향을 주게 됨.

 

다행스럽게도 이트론GT의 경우 6~7월 들어서면서

일부 모델은 최소 2천만원 이상 할인이 되고

트레이드인, 재구매할인 등을 더하면 거의 3천가까이 되는 모양.

하지만 지금 경쟁사 상황을 굳이 따지지 않더라도

쌍둥이인 포르쉐 타이칸만 하더라도 스탁 처리가 잘 안되는 상황인데,

이 정도 할인이 계속 유지해서 재고를 다 떨어낼 수 있을지도 의문.

 

아우디코리아가 지금 차 팔 생각이 없는 거지.

 

이트론GT든, RS이트론GT든

길바닥에 좀 돌아다녀야 하지 않을까. 

 

 

전문(리뷰 자료 출처) https://m.blog.naver.com/2drivethru/223168911409

 

아우디 E트론 GT 프리미엄 시승기. 흠잡을 것이 없다. 하지만 팔리지 않는다.

1. 트림 소개 2. 퍼포먼스 3. 승차감/정숙성 4. 외관 5. 인테리어 6. 상품성 반에서 공부를 잘하는 학생이 ...

blog.naver.com

 

 

사진 = https://unsplash.com/ko/s/%EC%82%AC%EC%A7%84/etron-gt

 

 

덧) 그냥 7월 기준으로 더 볼만한 영상 하나.

(내용이 맞든 틀리든 코너에 몰린 수입차 업계 상황 파악에는 도움)

 

https://youtu.be/CemVSLSZO40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