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10-11 00:10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EV9 이러면 나가린데...너마저 구독형으로 팔겠다니 본문

현대기아 아이오닉 등

EV9 이러면 나가린데...너마저 구독형으로 팔겠다니

meritocrat 2023. 4. 3. 14:53

 

기아EV9 근황

EV9은 우선 최대 토크를 높여 차가 더 빨리 달리게끔 하는 ‘가속 부스트’를 구독 옵션으로 출시한다. 사륜구동(4WD) 모델만 이 옵션을 구독할 수 있다. EV9 사륜구동은 최고 출력 283㎾(385마력), 최대 토크 600Nm의 성능을 낸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0초다. 부스트 옵션을 구독하면 최대 토크가 700Nm로 오르고, 제로백이 5.3초로 단축된다. 상위 모델인 EV9 GT-라인과 출력이 같다.

 

나는 테슬라를 사도, 아니면 벤츠나 BMW를 사도

구독으로 기능을 살 생각은 없는데...

(테슬라의 EAP FSD 같은 것도 추가로 살 생각이 없음

만약 FSD가 국내 정식 출시돼서 차량의 본질을 개입하는 기능이라면

한 10%는 고려해 볼 만 하지만...)

 

EV9은 차량의 본질인 가속성능을

동일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콘트롤을 하겠다는 건데,

 

구독은 부가 기능에 한정해야 하는 것이지,

(디자인이나 패턴 등과 같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기능)

 

이러면 나가린데...

이렇게 농락하면 98% 확율로 EV9 안산다.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