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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속 이트론GT 페리를 보며 가장 부러웠던 것 하나 본문
RS 이트론GT 퍼포먼스 페리 버전에 대해서는 소개한 바 있는데,
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1129
강력한 성능이니 뭐니 다 좋은데...
가격은 일단 너무 에러 오브 에러...
암튼 간에,
이트론55 오너로서는 개인적으론 이게 가장 부러웠음.
새로운 콕핏... 계기판 디자인 말이다.
전기차 충전상태를 한눈에 보여주고 주행에 집중할 수 있는 클러스터...
현재 이트론55, 이트론GT 초기 모델들은...
계기판이 진짜... 전기차스럽지 않은 포인트들이 몇 가지 있음.
불편하기보다는, 내연기관의 시각에서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게 치명적임.
찾아보니 Q8이트론(SQ8 이트론)도 이트론55와 디지털콕핏 스타일이 동일함...
MMI 3.5겠지 아마?
아우디는 진짜 양심이 있으면
MMI 2.5 이트론부터 뭐든 간에...
전기차용 디지털 클러스터 개선 디자인은 좀 일괄 추가해 줬으면 좋겠다.
전기차스러운 화면 좀....
속도, 주행거리, 충전상태, 배터리 상태 이런거가 좀 간결하고 깔끔하게 한눈에 볼 수 있으면 좋겠구만.
덧) 모르지 뭐... 에어리얼뷰도 구현되는 마당에 새 계기판 디자인도 베컴으로 추가가 될런지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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