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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트론55 배터리 리콜 최종 업데이트 이후, 관련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1470 이트론55 배터리 리콜(93U9) 최종 SW패치 완료화재발생 우려로 지난해 이트론55 배터리 리콜 2차 처리 후https://meritocrat.tistory.com/1083 이트론55 배터리 리콜, 4개월만에 '2차' 처리했습니다1차에서 고전압배터리 문제점을 체크하기 위해 약 4개meritocrat.tistory.com 일부 이용자가 충전속도가 정상이 아니라는 의견이 나왔다. 과연 충전커브를 강제 조정해서 최종 리콜 조치를 했을지... 100kw 급속 충전기에서 59%부터 100%까지 시도해충전 속도를 직접 체크해 봤다. 이트론55는 100kw충전기의 경우80kw가 나오면 정상이다. ..

부분수리를 하지 않으니,걍 교체밖에 답이 없고....보증기간 지나면 차를 버릴 수 밖에 없을 듯.배터리 가격은 예전보다 몇백만원 더 오른 것 같다. 참고로, 모델3와 Y도 2천만원 수준으로 알고 있음. 아래 글을 더 참고하시고...https://meritocrat.tistory.com/143 테슬라는 배터리 안뻗는 전기차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테슬라는 무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해외에 수십만 km를 주행했지만 멀쩡하다는 특수 사례가 이들의 확증 편향을 유도하는 증거로 활용된다. 미안하지만 테슬라는 크고 작은 고meritocrat.tistory.comhttps://meritocrat.tistory.com/216 배터리 가격 감추는 제조사들, 이제 솔직해지자전기차 배터리가 비싸다는 소리는 어제오..

당초 GV80의 전기차 모델은 2026년 출시가 목표였으나, 양산 일정이 2028년 이후로 연기되었다. 대신 제네시스는 현행 GV80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모델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하이브리드가 아닌 주행거리 연장형 전기차(EREV) 방식이 유력하게 검토되고 있으며, 해당 시스템은 배터리 충전용 엔진을 탑재해 1회 충전 기준 약 1,000km의 주행이 가능한 것으로 예상된다.https://news.nate.com/view/20250409n28263 GV80 전동화 모델, 전기차 대신 하이브리드로 전환 : 네이트 뉴스한눈에 보는 오늘 : 종합 - 뉴스 : [톱스타뉴스 김지연 기자]제네시스가 기존에 추진하던 GV80 전동화 모델 출시 계획을 일부 수정하고, 전기차 대신 하이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