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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lectric |

대놓고 충전업체가 사기치네.반쪽 짜리 충전기라니 ㄷㄷ 단자만 변형에서 제공할 거면 이게 무슨 테슬라 충전기임?기술력도 없고 호환성이나 안전성 담보도 없는 그냥 아무것도 아니잖아. 무슨 최초의 고속도로 내 테슬라 충전기이니 뭐니.. Meritocrat @ it's electric

1. 장점 ; 최하위 트림으로 산다면 가격 경쟁력(6천만원 이상 가치 없음) 2. 단점 ;디자인(어설픈 미래형 디자인, 심미적이지 않고 두꺼비 같음, 특히 차량 후면은 그냥 바보)실내(걍 고급감 좀 내려고 노력해 본 스타렉스)소프트웨어(내가 늘 말하지만 이 ccNC로 전기차를 만든다고? 미친)도어(패밀리카라며? 도대체 이 크기에 왜 슬라이딩 옵션이 없는지)크기(크기 자체가 단점은 아니지만 그냥 크게만 만들지 대책이 없음)승차감(코일스프링이니까 이해는 하지만, 영 편안하진 않음) 3. 결론 ; 가격 외에는 와 사고싶다 이런 포인트가 없음.그냥 평소에 잘하던거 크기 키워서 모아둔 거 외에는...지금 사면 분명히 후회할 차 중에 하나임. 중국이 혁신적인 거 몇 대 들어와서 국내시장 난리나봐야 정신을 차리지...

아이오닉9에 대해서는 이미 소개해 드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1374 현대 아이오닉9 가격 나왔다...어찌됐건 '대실망'아이오닉9 사전계약을 3일부터 시작했다고. https://www.hyundai.com/kr/ko/e/vehicles/ioniq9/catalog 카탈로그" data-og-description="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최신 차량 정meritocrat.tistory.com https://meritocrat.tistory.com/1384 아이오닉9 관련 현재까지 정확한 여론 종합.jpg어찌됐건,가격은 기존보다 많이 합리적이 됐다는 건 부인 못함.특히 가격 비싼 EV9 보다 더 보완 점이 많겠지. 하지만 내가 여러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