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It's electric |

59k 사이버트럭의 치명적인 유일 단점 ; '음질' 본문

테슬라 모델S3XY

59k 사이버트럭의 치명적인 유일 단점 ; '음질'

meritocrat 2026. 6. 19. 10:38
반응형

내가 볼때는 다른 건 다 그렇다 하더라도
소리는 진짜 좀 아닌 듯.
 
승차감이야 큰 차이 없고 심지어
더 좋다는 사람도 있는데
소음은 좀 더 올라오는 것 같고...
 
시트가 가죽이 아니라는 건 
뭐 그렇다고 이해...
 
소리가 정말 생각보다 큰 차이를 보인다는게 
59K 사트 산 사람들의 한결같은 후기임.
(모델3, 모델Y 보다 훨씬 격차가 큰 듯)
 
새차니까 다들 대놓고 말은 안하지만
사실 용인 못할 수준이라는 것 같음.
 
https://meritocrat.tistory.com/2282

59k 사이버트럭 승차감과 사운드에 대한 후기.fbgroup

59K 저가형 사이버트럭 디테일 이야기는 계속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는데,https://meritocrat.tistory.com/2276 59k 사트, 갑자기 주문취소 대거 발생할 수도인도가 시작됐다는 것,실제 어떠한지는 여러 차

meritocrat.tistory.com

 
https://meritocrat.tistory.com/2283

59k 사트, 에어서스 뺐는데 오히려 승차감 좋아졌다?

스피커 갯수 절반으로 줄고서스펜션도 에어서스에서 코일서스로 바뀐 59K 저가형 사이버트럭에 대한 이야기는 계속 소개하고 있는데,https://meritocrat.tistory.com/2282 59k 사이버트럭 승차감과 사운드

meritocrat.tistory.com

 
 
59K 사트 받은 오너가
결국 상위 모델 기웃거린다는 건 ㅎㅎ
 
59K사트는 빠진 우퍼나 스피커만 어떻게 
저렴하게 DIY 하면 딱 좋을 듯 한데,
 
테슬라는 사운드 가성비가 좋은 차인 데,
무척 아쉽네.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