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6-17 02:36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아우디 이트론GT 페이스리프트, 이제 좀 살 만 하네 본문

아우디-포르쉐-폭스바겐그룹

아우디 이트론GT 페이스리프트, 이제 좀 살 만 하네

meritocrat 2024. 4. 19. 11:18

프로토타입 리뷰가 올라 옴.

다들 타이칸 페리에 빠져서 관심들이 없겠고,

특히 아우디 이트론에 대해서는 거의 주목을 안하겠지만 말이다.

흠....

 

 

개선 디자인이 점점 A7 느낌으로 가네 흠...

이제 좀 간지가 확실한 듯.

 

그나저나 타이칸 페리 플랫폼의 장점을 그대로 다시 넣고

(특히 액티브라이드에어서스도 들어간 듯)

 

센터페시아 등 다양한 내외부 구성도 업데이트를 해서 사실상 새 차 수준임.

결국 아우디 이트론GT가 J1플랫폼의 최대 수혜자인 건가 ㄷㄷ

 

올해 하반기에 발표 예정.

가격도 안드로메다겠지.

 

영상 속 추정 내역은 다음과 같음.

 

1. 더 멀리 가고, 더 빠른 충전속도, 더 가벼운 배터리, 더 큰 모터, 2챔버 에어서스 기본, 유압서스 옵션

2. 새 배터리 도입

3. 800마력 이상

4. 새 전면 범버, 후면 범퍼 디자인 공격적으로 변경, 새 플랫형 아우디 로고

5. Q4이트론처럼 육각형 스타일 스티어링 휠로 추정

 

출시되면 또 가성비 이야기 나오겠네 ㅋㅋㅋ

 

아우디코리아는,

이트론GT 내년,내후년에 팔려면 지금이라도 현행 재고 빨리 싸게 팔아야 한다니께.

이렇게 인지도가 없는데 브랜드 퀄리티까지 폭망 ㄷㄷ

개선 급하다....

 

아래 영상에서 구경하시길 ㄷㄷ

https://youtu.be/CMuCWeu-MoM?si=jVaq7862tCuMcwVO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