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4-29 18:50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I am 니들 다 쌤통” 뒤끝작렬 도요타가 본 전기차 미래 본문

중국 등 아시아 전기차

“I am 니들 다 쌤통” 뒤끝작렬 도요타가 본 전기차 미래

meritocrat 2023. 10. 30. 09:12

이와 관련해 도요타자동차의 도요다 아키오 회장은 자신이 그동안 전기차에만 전력투구했을 경우 생길 수 있는 리스크를 줄곧 경고해 왔다는 점을 피력하기도 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전기차 판매는 여전히 높은 성장세지만, 그 수요는 이 분야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한 제조업체 및 관련 기업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4289278?sid=101

 

전기차업계 어려움 가중되니…도요타 회장 "내가 말했잖아"

GM-혼다 파트너십 폐기·배터리 수요 감소 전망 등 이어져 도요타 회장 "사람들이 내가 말해온 현실을 보고 있다" 전기차 산업이 설상가상의 처지로 내몰리고 있다. 이미 수요 감소를 겪는 상황에

n.news.naver.com

 

 

하이브리드 기깔나게 잘 만들었고,

지금 전기차 업체들 차 안팔려서 난리인걸 감안하면,

틀린 이야긴 아님.

 

특히 전기차는 테슬라 전략을 보면 알겠지만

보조금, 즉 각 국민들의 세금으로 성장해 왔고,

세금으로 친환경을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보조금 없으면 솔직히 보급형 전기차 누가 사겠음 ㅋㅋㅋ

 

하지만, 위의 저런 워딩은 회장 퇴진한 사람이 뒤끝인 듯 하여

그냥 불편하네 ㅋㅋ

 

뭐 원래 비즈니스가 비즈니스 모델을 올인하면 안되는 거긴 하지만,

그래도 도요타가 전기차 만들어 온 걸 보면 설득력이 좀 떨어짐...

 

암튼 하이브리드와 새 EV전략으로

얼마나 대단한 걸 이뤄낼 지는 지켜볼 일.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