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Q6 이트론 2026년식, 배터리용량 오히려 줄였다 본문
반응형
26년식 Q6이트론
그러니까
에어어스랑 차선중앙유지 등을 넣어주긴 했는데,
배터리 용량은 확 줄여 버림 ㄷㄷ
(늘어도 시원찮을 판에?)
배터리 제조사도 중국 CATL로 변경.
출력도 줄고 주행가능거리도 확 줄고...
그리고 값을 500만원 넘게 올림.
25년식에서 26년식 고작 이 차이인데?
트림도 단일로 들어오는 것 같고.
보조금도 못 받음.
할인은 현재 기준 14% 이야기 하는 듯.
보조금 못 받는거 감안하면 실질 가격은 훨씬 더 오른 셈이고.



연말에 할인 30% 기대해 보세요.
사실 30% 해줘도 안사요.
아우디는 초기 전기차 이트론55 구매자들에 대한
기본적인 대우와 태도부터 바꿔야 함.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초기 충성고객을 잊은 아우디코리아에게 미래는 없다.
덧) 이와중에 보증 거부 ㄷㄷ
나도 마찬가지겠네 ㅋㅋ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