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It's electric |

ix3 정도껏 좀 빨아라...아주 그냥 난리구먼 ㅋㅋ 본문

벤츠-BMW 등 유럽 완성차

ix3 정도껏 좀 빨아라...아주 그냥 난리구먼 ㅋㅋ

meritocrat 2026. 6. 23. 16:29
반응형

"진짜 손맛의 부활"

"차별화 됐다"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프리미엄이란 이런 것"

"고성능 컴퓨터"

"안봐도 훌륭한 성품"

"모두 혁신적"

"울컥임이 없다"

"쏘아지는 전기차와 다르다"

"물컵은 잔잔"

"지금까지 알던 BMW가 아니다"

 

 

 

해도 너무한 거 아님?

 

BMW iX3가 이정도면

거의 뭐 국내 시장 1위 무조건 등극각인데?

슈퍼카도 울고 갈 ix3...

 

지켜볼께,

니들이 돈이나 특혜 받고 기사 쓴건지

아니면 진짜 iX3가 좋은 건지. ㅋㅋ

 

듣보잡 중국 EVE 배터리 얘긴 

아무도 안하는구먼.

 

덧) 이와 별개로 유튜버들도 ix3 시승기 올리고 있는데,

여기는 기자들보다 더함 ㅋㅋ

 

보면 아마 전기차 오너라면 다들

어리둥절 할 거임...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