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BYD 전기차 사지마셈...수리견적 폭탄 모음.inven 본문
반응형
1. 스치면 500만원은 기본 ㄷㄷ
(공임 수준 봐라 ㄷㄷ)

2. 좀 들이받은 듯 하면
1천만원 넘음 ㄷㄷ

3. 약간 심하면
4천200만원 전손 ㅋㅋ

전체 글 보려면 여기 참고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2681285
BYD 수리 견적 모음 | 웹진 인벤
m.inven.co.kr
물론 뭐
수입차 구조 자체가 그런 거긴 하지만,
BYD 타는 사람들은 나름 극 가성비충일텐데
스치기만 해도 이 정도면 차라리 국산이 낫....
BYD 서비스센터들이 부품 수급도 제대로 못하면서
사고수리로 남겨 먹으려고
아주 발악을 제대로 하네.
테슬라는 이제 사설이라도 많아졌지만,
(테슬라도 인증 수리업체들은 눈탱이 독하다던데)
BYD는 당장 어쩌냐 ㄷㄷ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