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이트론GT 5월에 '1대'...그외 아우디전기차 거의 전멸 본문

아우디 이트론GT

이트론GT 5월에 '1대'...그외 아우디전기차 거의 전멸

meritocrat 2026. 6. 12. 09:25
반응형

2026년 5월 전기차 판매 실적 공개.

테슬라야 뭐 많이 파는 거 알 터이고,

https://meritocrat.tistory.com/2252

 

역사적 사건! 모델Y가 수입차-국산차 종합 월간 1위

4월에 이어https://meritocrat.tistory.com/2198 기록적으로 팔아제끼는 테슬라코리아, 3개월 연속 1위수입차 중월간 국내 판매 1위는 물론이고,단일 차량(모델Y) 1만대 기록 계속 돌파 ㄷㄷ BMW, 벤츠는 이제

meritocrat.tistory.com

 

이트론 시리즈 엄청 초라함... 1억 넘는 타이칸에도 밀리겠다 ㅋㅋ

 

 

 

사이버트럭은

5월에 물량이 다소 들어와서

120여대를 팔아 치움.

이 비싸고 거대한 차가 팔리는 거 보면 ㅋㅋ

 

 

 

아우디 이트론 시리즈를 살펴보면,

5월에 S이트론GT 1대 판매함 ㅋㅋㅋ

 

일반 이트론 시리즈는 거의 전멸 수준인데,

Q4이트론이 할인을 1500만원 이상 해 주고 보조금도 따로 받을 수 있음.

때문에 Q4이트론이 고작 361대 팔림

 

나머지 Q8이트론, Q6이트론 아예 전멸. 

진짜 '0대' 판매함 ㅋㅋㅋ

원래 잘 팔리지도 않을 뿐더러 재고도 없다고 알고 있음.

경쟁력이 없으니 수입을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겠지.

 

할인 많이 해 준 A6이트론은 마지막 남은 물량 7대 판매하고 떨이친 걸로 보이고,

(이건 신차인데 할인이 너무 많아서 "팔았다"고 보기도 어렵지, 밀어낸거지)

하반기 2027년식 기대해야 한다고.

 

 

 

그만 알아보자 ㅋㅋ

 

덧) 이와중에 이번에 새로 나온 Q7은

산타페랑 완전 닮음 ㅋㅋㅋ

아우디 수준이 진짜 떨어져서 원...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