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사이버트럭은 엄마들이 타기에 좋은 차인가요?" 본문

테슬라 모델S3XY

"사이버트럭은 엄마들이 타기에 좋은 차인가요?"

meritocrat 2026. 6. 10. 14:36
반응형

이 영상 웃기네 ㅋㅋ

 

이번 영상에서는 아내와 함께 사이버트럭 구매자들이 마음속으로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나눠봅니다. 실용적일까요? 너무 크지는 않을까요? 사람들의 시선이 금방 질리지는 않을까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을까요? 엄마들에게 좋은 차일까요? 아내는 다시 의향이 있을까요? 등등!

 
 

 
https://youtu.be/XQPpIWi8s-g?si=zhnfYEmygzM7AVqj

 
적당히 관심
애들 케어하기 좋고
크기 대비 쉽고 편하게 운전할 수 있고
뭐 그런 점에서 장점이지
 
서울에서 아줌마 사트오너가 많아질 거라고 생각은 안함 ㅋㅋ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