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사이버트럭은 엄마들이 타기에 좋은 차인가요?" 본문
반응형
이 영상 웃기네 ㅋㅋ
이번 영상에서는 아내와 함께 사이버트럭 구매자들이 마음속으로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나눠봅니다. 실용적일까요? 너무 크지는 않을까요? 사람들의 시선이 금방 질리지는 않을까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을까요? 엄마들에게 좋은 차일까요? 아내는 다시 살 의향이 있을까요? 등등!









https://youtu.be/XQPpIWi8s-g?si=zhnfYEmygzM7AVqj
적당히 관심
애들 케어하기 좋고
크기 대비 쉽고 편하게 운전할 수 있고
뭐 그런 점에서 장점이지
서울에서 아줌마 사트오너가 많아질 거라고 생각은 안함 ㅋㅋ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