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포르쉐-아우디 개박살 나는 중...6년 된 플랫폼에 헉헉! 본문
반응형
2020년에 미국서 첫 출시된 모델Y 플랫폼과 (페리된 모델Y 퍼포먼스)
포르쉐 마칸GTS, 아우디 SQ6이트론 의 비교
성능은 근소하게 마칸GTS가 앞선....
하지만 전비와 충전요금 등은 모델Y 퍼포먼스가 압승.
아니, 폭스바겐 그룹은
6년 전에 출시된 사골 플랫폼을 아직도 못 이김?


출처 https://youtu.be/x5x4rcNbklk?si=LwakXtZnoo_RHwfI
댓글 보면 가관임.
테슬라 모델Y 퍼포먼스는 6.5만 달러이고,
포르쉐 마칸GTS는 10만달러가 넘는데...





도대체 포르쉐와 아우디 만드는 폭스바겐 그룹은
지난 6년 동안 뭘 한 걸까?
모델Y가 좋아진게 아니라,
(옵션과 디자인만 달라졌을 뿐 파워트레인은 큰 변화가 없음)
니들이 성장을 못하고 있는게 자명한데...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