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It's electric |

또 펑크? 2년마다 지렁이 박는 이트론55 본문

아우디 이트론55 (Q8이트론)

또 펑크? 2년마다 지렁이 박는 이트론55

meritocrat 2026. 6. 7. 21:03
반응형

2022년에 이어

2024년에 박고


또 못 박혔다...이트론55 2년만에 또 지렁이 박은 후기 - https://meritocrat.tistory.com/m/1202

또 못 박혔다...이트론55 2년만에 또 지렁이 박은 후기

하.... 2년 전에...였는데,https://meritocrat.tistory.com/27 타이어에 못, 펑크... 그래서 긴급출동으로 지렁이 똬악!사실 타이어에 못 박혀서 지렁이를 박은 사연을 옆에서 한번 본 적 있는데, 내 차가 이

meritocrat.tistory.com


.
.

2026년 6월 7일에 또
펑크로 지렁이 박음…


하…



격년으로 행사라니
레알 짜증나는구만.


이 차, 유독 이러네…

참자 참아…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