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단독] 사이버트럭조차 미국보다 싸다…환율 폭주 때문 본문
반응형

원달러 환율이
내란 싸다구 갈기는 수준으로 폭등하면서
이미 세계 최저가 수준이었던
모델Y 모델3 등 상하이 생산
주요 차량 뿐만 아니라
미국 텍사스에서 직수하는
사이버트럭까지
실구매가 기준에서 미국보다 싸지는
현상이 마침내 발생
현재 환율을 러프하게 1550원 잡아도
(실제는 1560원 이미 돌파,
살때는 거의 1590원임 ㄷㄷ)
사이버 비스트 기준,
11만 달러(vat 및 등록 제비용 포함)
현 환율로 1.7억 넘음
Vs
귝내 판매가
1.6억+취등록세 800만원(트럭 5프로)
사이버비스트 실구매 가격이
미국 현지보다 싸지는 현상 발생.




뿐만 아니라 국내 가격정책 폭망이었다는
사트 awd 조차도
미국 현지와 값 차이가
1천만원 이내로 좁혀짐
석유류 뿐만 아니라
수입차량, 수입 휴대폰(아이폰 등),
수입자재들, 수입먹거리들
원화로 표시가 돼 있다면
지금이 가장 쌈 ㄷㄷ
세계 최저가 사트,
현 정권이 결국 해내네!
국민만 생각하는 우리 vip님
정말 눈물나게 감사합니다.
휴지조각 원화 싸들고 이제 어떨게 해야하나…
몸둘 바를 모르겠음.
4050선택이 옳았어요!
최고최고!!!
6.3부정선거 신경쓰지 말고
이대로 쭈욱 갑시다!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