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테슬라는 진짜 6월에 FSD Lite를 한국에 출시할까 본문
반응형
6월에 FSD Lite를 출시한다는 둥 ....
발언 이후에 약속의 6월이 왔는데.
.
.
FSD V14 기반 라이트 버전 Lite는 미국 유저 배포 기준으로 6월이어서,
(이것도 지켜질 지 의문이지만)
한국에서 출시할지도 의문이지만, 받으려면 최소 하반기는 돼야 할 듯.
이론상으론 HW3 미국산 차량(초창기 테슬라들)이 이용 가능해지는 거임.
흠..???
하지만 테슬라의 공언을 안 믿는 사람들이 여전히 꽤 됨.
로드스터도 그렇고, 사이버캡도 그렇고
말을 했으면 일정 좀 지켜야지 흠...


이와중에 ㅋㅋㅋㅋ
테잘알이네 ㅋㅋㅋ

테슬라는 원래
시간 약속을 잘 지킨 적이 없음.
급한거 없음.
"FSD가 되고 나서" 3나 Y 신차 사는 걸
강력 추천 드림.
아니면 FSD가 당장 유일하게 되는 사이버트럭 사던가.
(모델S/X는 조만간 완전히 버리는 카드가 되기 때문에 호구 잡히지 마시길)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