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12-25 00:09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부끄러움 모르는 아우디코리아...실제 전기차A/S 현장 가봤나 본문

아우디-포르쉐-폭스바겐그룹

부끄러움 모르는 아우디코리아...실제 전기차A/S 현장 가봤나

meritocrat 2024. 12. 24. 15:44

 

지난해 강동(서울/하남)행사에 이어 이러고 있다 ㄷㄷ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7/0001047362?sid=103

 

[르포] '가족과 함께' 느낀 아우디 안전 서비스

"아우디는 저와 아들 둘 다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라 꼭 참석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차가 어떻게 수리되는지 직접 보니 서비스 센터에 대한 신뢰도도 더 높아졌습니다. 저와 가족 모두

n.news.naver.com

 

 

https://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225

 

[르포] “A/S 과정 공개, 고객 마음도 열렸다”···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가보니 - 시사저

[시사저널e=최동훈 기자] 각종 아우디 차량들이 ‘황금 같은’ 주말인 지난 21일 오후, 나들이 장소 대신 부산 금정구 소재 아우디 금정 서비스센터에 속속 진입했

www.sisajournal-e.com

 

 

실제 A/S 현장 가봤나?

고객들이 얼마나 불편을 느끼는지.

 

차량 하자 뻥뻥 터지는 거야 아우디 본사 문제라고 쳐도,

 

이딴 행사를 하지 말고 BMW코리아처럼 초대형 물류센터부터 짓고

부품이나 잔뜩 가져다 놓으셔.

매장은 줄여도 A/S센터는 좀 확 늘리고.

 

입고하고, 수리 당장 안돼 위에 승인받고 주문하고... 시간낭비 허송세월

대차도 당연히 잘 안되고...

 

요새 수입차 회사 중에 

수리 이렇게 오래 걸려서 잘되는 곳 봤음?

 

고객이 뭐라고 얘길 해도

듣는 둥 마는둥임 ㄷㄷ

 

소프트웨어 경험도 그렇고,

하드웨어는 환자처럼 잘 만들려고 노력은 하는 것 같은데,

코리아로 물건너 오면서 나머지는 몽땅 아구가 잘 안맞는 느낌이 너무 강함.

 

특히,

전기차 수리 못한다고 뺑뺑이 돌렸다는 커뮤니티 글 보면,

교육했다는 그 수많은 엔지니어는 어디 갔나 싶음.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