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4-14 03:48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테슬라 모델Y RWD 일부 차량, 브레이크 나빠졌다 본문

테슬라 모델S3XY

테슬라 모델Y RWD 일부 차량, 브레이크 나빠졌다

meritocrat 2024. 3. 15. 13:45

테슬라 모델Y RWD 중국산의 최근 출고되는 차량 중에

상당한 모델들이 브레이크 피스톤이 다운그레이드가 됐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있다.

 

테슬라 모델Y RWD는 기존에는

전륜 4p, 후륜 1p 인데,

 

이번 출하물량 중 상당량이 

전륜 2p, 후륜 1p 브레이크를 장착.

 

심지어 이런 4p와 2p 브레이크 차이가

완전히 랜덤이라는 사실...

차라리 2024년 출고 물량부터는 옵션이 바뀌었다고 하면 모를까,

누군 4p받고 누군 2p받고... 그러니까 더 열받지.

 

 

 

이와중에 역시 카페 거지새끼같은 테슬람들

"2p로도 충분하다"

"4p라고 명확히 고지한 적 없다" 

 

며 테슬라 쉴드치기에 바쁨.

소비자가 어떻게 기업 걱정을 하니?

 

수천만원 짜리 고가 물건 사는데,

돈내는 사람이 이렇게 호구질 당해서야 ㄷㄷㄷ

 

닥치고 타라는 게 더 웃김 ㅋㅋ

 


참고로 아우디 이트론55 2020년식은,

전륜 6p 후륜 1p임.

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730

 

이트론55의 하체가 Q7에서 옮겨 왔다는 주요 팩트들

아우디 이트론55은 완전히 새로 설계된 전동화 파워트레인이지만, 전반적인 구조는 Q7과 가장 유사하고, 크기는 Q5와 Q7 중간 쯤 어딘가임. 관련하여 잠깐 언급은 했었지만... 참고 글 https://meritocra

meritocrat.tistory.com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