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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lectric |

폭스바겐코리아 왜이래?이걸 3천만원 받겠다고?2027년에 출시하는 콘셉트카라고?주행거리 봐라 ㄷㄷ 만우절임?이 글을 쓰는 시간도 아깝... 폭스바겐이 6일(현지시각) 엔트리급 순수 전기차 'ID. 에브리원(EVERY1)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ID. EVERY1은 2만 유로대(약 3000만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105496?sid=101 "3천만원대 수입 전기차"…폭스바겐 'ID. EVERY1' 공개폭스바겐이 6일(현지시각) 엔트리급 순수 전기차 'ID. 에브리원(EVERY1)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ID. EVERY1은 2만 유로대(약 3000만원..

아우디 이트론55가 아마도 전기차 중에... 또는 사실상 내연기관 모두 포함해도 처음으로 브레이크바이와이어를 도입한 사례인데...(2019년에 출시된 차량이 ㄷㄷ) 참고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78 전기차는 브레이크패드가 완전히 없어질 지도 모른다?아우디 이트론55 센터 들어가면 가장 많이 듣는다는 이야기가 "브레이크패드가 새것 같다" 늘 듣는 이야기지만 사실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다. 이트론55는 회생제동을 3단계로 관리를 하고 있는데meritocrat.tistory.com 말 그대로 브레이크를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것은 보조적 역할만 하고,완전히 와이어로 전기적 신호로 통제.이 때문에 브레이크를 밟아도 회생제동이 브레이크처럼 자연스럽게 구현 가능하고전기 회수도 효율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