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6-17 02:36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이트론55, 이트론GT 대란 할인율, 이런 느낌 본문

아우디 이트론55 (Q8이트론)

이트론55, 이트론GT 대란 할인율, 이런 느낌

meritocrat 2024. 4. 9. 10:15

초고가 전기차가 안팔려서 재고 떨이에 혈안이다.

아우디는 특히 더 안팔려서 고민...

 

할인 행사 자체에 대해서는 이미 설명한 바 있고,

https://meritocrat.tistory.com/917

 

할인 대란인데, 이트론GT는 조건이 조금 다른가 보네?

엄청난 재고 떨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우디 이트론 시리즈 중에... 이트론559(재고 차량 기준)의 경우, 차량가 할인에 선납금 지원(이자 지원)까지 해서 최대 30%까지 받아낼 수 있다는 거는 이

meritocrat.tistory.com

 

실제 할인율에 대해서는 30%를 때리고 있는 상황이 확인되고 있다.

 

이트론55는 30% 할인이어서 최상위 트라이모터 모델 이트론S도 1억 밖에 안한다...

차를 생각하면 이거는 레알 가성비네 ㅋㅋ

 

Q4이트론도 할인 때리고 있지만 저거는 안팔릴 각이고,

이트론GT의 경우 25% 할인이다. 

그래서 나한테 맞는 재고가 있다면 4천만원 넘게 까진다.

 

RS 이트론GT의 경우도 재고가 있다면 같은 비율도 할인이 되는데,

이미 다 나갔다는 이야기도 있고 하니 큰 기대는 어려울 듯.

 

 

 

최대 할인이기 때문에 아마도 재구매나 트레이드인 모두 포함된 수준인 것으로 보이고,

정확한 건 딜러사별로 밀당을 잘 해야 할 듯.

 

문제는 말이다...

할인은 괜찮아 졌는데,

특히 이트론GT의 경우 살만해 졌는데....

경쟁사인 포르쉐 타이칸이 2천5백 기본 할인에 최대 3천까지 할인을 때리고 있네?

게다가 재고도 아직 좀 남아 있음 ㄷㄷ

 

결국 이트론GT는 더 싸게 팔아야 한다는 소린데,

과연 가능할까?

 

내가 그렇게 지적질할때

진작에 싸게 팔았어야지....

 

이트론55도 마찬가지다. 8천~9천 정도 가격인데

이 가격이면 경쟁사인 벤츠 EQE나 BMW 경쟁 차종 할인을 태워서

같은 가격에 더 가치있는 신형차량 구매가 가능함.

 

결국 할인 시점이 너무 늦어 버렸음.

아우디 30% 할인이 대란처럼 느껴지려면 연말이나 연초에 달렸어야 하는데...

아우디 벨류가 확 떨어져 버린 상황에서 지금은 40%를 해도 느낌이 확 오지 않음.

 

게다가 이젠 이트론에 지급되던 100만원짜리 충전카드도 안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트론55 가치를 잘 아는,

이트론55 기존 오너들을 잘 공략하라니까,

참 말 안듣네...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