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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EQE SUV, 1억990만원부터...가격 무난하네? 본문
EQE SUV가 국내 공식 발표됐다.
EQS SUV에 이어서 두번째 전기차 전용 플랫폼 SUV다.
조만간 국내 인도도 가능하다고.
EQS SUV가 할인 폭탄 중이니
아마도 비싸게 내 놓기 어려웠을 듯
참고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580
1. 아우디 이트론55에 비해서는 여전히 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출력이 큰 차이 나네 ㄷㄷ)
출고 가격은 신형임에도 이트론55보다 EQE SUV가 더 쌈.
하지만 이트론55도 20% 할인은 기본이어서 9천만원대 중후반에 살 수 있음.
그래도 EQE SUV가 신형이니까
성능 따지지만 않는다면 당연히 이 차가 낫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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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모델Y에 비해서는 2~3천만원 이상 비싼데,
에어서스 들어간 느긋한 차를 살지
아니면 모델Y로 고쳐가며 탈지는 선택...
3천만원은 큰 차이니까 사실 싼 걸로 가는게 맞는 듯 하기도 한데...
3. 암튼 EQE SUV는
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듯 하나
문제는 EQS SUV가 3천만원 이상 폭풍 할인을 하고 있어
(차가 안팔림, 재고 넘쳐남)
차라리 EQS SUV를 사는게 낫지 않는가는 생각은 듬.
업계 진리의 명언 있지
차급은 절대 넘을 수 없다.
E클라스와 S클라스 차이인데....
흠...
암튼 EQE SUV 나는 안사요.
왜냐하면 3열이 없거든.
각 모델의 가격은 △더 뉴 EQE 500 4MATIC SUV 런칭 에디션 1억3400만원 △더 뉴 EQE 500 4MATIC SUV 1억2850만원 △더 뉴 EQE 350 4MATIC SUV 1억990만원이다.
EQE 350 SUV는 최고 출력 215㎾, 최대 토크 765Nm,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6.6초다. 88.4㎾h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 최대 404㎞를 주행한다. 가격은 1억990만원이다.
EQE 500 SUV는 최고 출력 300㎾, 최대 토크 858Nm,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4.9초다. 88.8㎾h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 최대 401㎞를 주행한다. 가격은 1억2850만원이다.
EQE 500 SUV 론칭 에디션은 운전석, 조수석, 중앙 디스플레이까지 3개의 디스플레이를 하나로 합친 MBUX 하이퍼스크린(MBUX Hyperscreen)을 탑재한다. 가격은 1억3400만원이다.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4910417?sid=101
공식 브로셔 참고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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