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저지능자 새끼" 억대 차 예약고객 조롱한 테슬라 본문
상황은...
1. 블라인드에 1억대 중반 차량인 모델x 플레드 예약 고객이 2년간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항의글. 특히 플레드나잇이라는 인플루언서 위주 비공개 초호화 파티를 비판함 (연예인들 다수 호출, 수백만원짜리 경품 살포)
참고 링크 https://m.blog.naver.com/oneday2017/223066439867
2. 테슬라코리아 직원이 익명으로 "고객 사칭하는 저지능자 새끼"라며 공개 조롱
3. 예약 내역을 보여주자 글삭튀
4. 테슬라 커뮤니티에서는 비판 댓글이 있는 반면, 오히려 호구된 고객이 문제라며 테슬라코리아를 옹호하는 글까지 있는 기현상으로 진흙탕 상황
관전평) 내가 전에도 말했듯이 테슬라코리아가 유독 고객에 대해 너무 무시하는 성향이 큼. 플레드나잇 같은 행사를 하는 건 좋은 데 차를 여러 대 샀거나 예약 내역이 많은 프리미엄 예약 고객 일부라도 불렀어야지.
반면, 타사의 대부분 고가 외제차 마케팅은
당연히 실고객 마케팅을 따로 함.
큰 돈을 주고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타깃으로 먼저 모시는 건 어쩌면 당연한 거임.
이번 모터쇼에도 너무 일반관람 위주여서, 정작 살 사람을 우대해주지도 않고 끝까지 1.5억 호구를 만들어 버림...
이와중에 테슬라코리아 직원의 댓글 인성 ㄷㄷ
그리고 테슬라 커뮤니티에는 테슬라코리아 관계자도 익명으로 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늘 여론은 걸러봐야 함
Meritocrat @ it's ele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