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7/14 (8)
| It's electric |
수년 동안 무단 충전이라...보편적인 공기업 직원 수준 답네 ㄷㄷ 아니지, 이모양 정권 창출에 이바지한국민 수준이 반영된 거지 뭐.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367094?sid=102 '전기 도둑' 공기업 직원…수년간 공용 전기로 전기차 몰래 충전회사 자체 발전기로 생산한 공용 전기를 끌어다 수년간 한달에 1~2회꼴로 자신의 전기차에 무단으로 충전한 직원이 적발돼 해당 공기업이 조치에 나섰다. 14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춘천도시공n.news.naver.com 휴대폰 충전도 사적으로 이용하면 안되네,공기업 내부에서는 콘센트 차단하는게 어때? 회사 전기로 전기차 무단 충전, 전국에 진짜 많을 걸? 7월 23일 업데이트) 점입가경, 개판 오분전이구..
제니스 화이트vs아코야 화이트(26년식 새 컬러) 화이트 차이가 뭐냠? 1. Eletre MY 2026 in Zenith White흰색이라기 보다는 연한 회색임. 기존 무료옵션 차량들 색상. 26년식이 되면서 약간 바뀐 느낌인건 내 기분 탓인가. ... 2. Eletre 600 Sport SE in Akoya White (2026 new)진주 색상처럼 완전 흰색....에 펄... 재미있는 건제니스 화이트는 600과 600GT 싼모델에 기본 제공이고,600 스포츠부터가 돼야 아코야화이트가 기본 색상이 됨. (물론 하위 색상도 변경은 무료) 그리고 900 이상 등급으로 가면 솔라 옐로우까지 무료 색상으로 추가됨 Meritocrat @ it's electric
로터스 엘레트라 판매 상황은 알려 드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1640 엘레트라/에메야 상황...6월 7대 판매, 개점휴업 수준엘레트라는 6월에 7대 판매에메야는 6월에 0대 판매 엘레트라는 시승차 판매(약 20% 이상 할인)를 시작해서 물량을 빼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에메야는 아예 사람들이 살 생각이 없나봐. 둘 다 하meritocrat.tistory.com 연식변경도 임박했다고 설명 드린 바 있음.가격도 이미 공개했었음.https://meritocrat.tistory.com/1587 로터스 엘레트라 25년 모델변경, 오히려 싸졌다?로터스 엘레트라는 기본, S, R 세 가지 트림이었는데, 옵션을 뺀 기본 가격은 아래와 같았음. 그런데 최근 연식 변경하면서 모델명 ..
지바겐 G580 전기차 6월 판매량 상황인데,23대 판매했음.역시 그 초고가에 악평 일색임에도지바겐이라는 이유 만으로 어느 정도 낚이는 사람이 많음.심지어 할인도 2% 수준인데 말이다. 이로서 G580은 국내 누적 판매량이 벌써 100대를 넘어 107대임.초기 에디션 원 모델은 황당하게 비싸서 아직 재고가 있을 것이고,일반 모델은 인기 색상만 고집하지 않으면 즉시 출고도 될 만큼 재고가 쌓여 있음. 지바겐 전기차는 타이칸과 함께신차출고후 2~3년 뒤에 감가가 기대됨 ㅋㅋ 암튼 이것도 스탁 재고털이 어떻게 진행할 지 지켜볼 일. Meritocrat @ it's electric
엘레트라는 6월에 7대 판매에메야는 6월에 0대 판매 엘레트라는 시승차 판매(약 20% 이상 할인)를 시작해서 물량을 빼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에메야는 아예 사람들이 살 생각이 없나봐. 둘 다 하반기(조만간)에 모델명 체인지를 앞두고 있는데, 오너들은 하나같이 추천 안하지만 하드웨어 완성도는 높은 편이라,스탁 재고털이 기대해 본다.https://meritocrat.tistory.com/1627 로터스에게 한국은 어떤 의미...1년간 전기차 판매량지난해 하반기부터 홍보를 시작해,10월부터 실제 판매를 시작한...https://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3420 월 8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로터스코리아 '엘레트라', 10월 국내 입항 - 엠..
사실 이트론GT나 Q6이트론 Q4이트론 이런 거는팔리든 안팔리든 어느 정도 최소 판매량은 나와주는 상황임. 어찌됐건 소비자들이 할인이든 뭐든 낚이고는 있다는 사실. .. 하지만 진짜 심각한 건 이트론55(이트론S)와 Q8이트론 인것 같다. 일단 구형 이트론이 아직도 팔리고 있음. 아마도 내가 알기로는 이트론S 23년식 초장기 악성재고로 알고 있고,무려 6월에 2대나 판매함... 아직도 ㄷㄷ 그리고 Q8이트론과 SQ8이트론은 딱 1대 팔았음 ㄷㄷ해도해도 너무한 거 아닌가 ㄷㄷ 결국 이트론55의 중고 가성비가 엄청나다는 반증이지.할인 최소 30프로 없으면, 새차를 살 가치조차 못 느낌.... Meritocrat @ it's electric
이트론GT 6월까지 상반기 판매결산을 보면,6월에 RS 이트론GT만 13대를 판매함. (재고가 RS 밖에 없음, 23년식) 그래도 할인 많이 해 주는 것처럼 소비자들을 속여서(약 7500만원 정도 공식 할인임)많이 낚은 것으로 보임.실제 40% 이상 할인한 바 있기 때문에 지금 사면 호구 of 호구지 ㅋㅋ게다가 전장이나 배터리 크기, 효율, 완성도가 페리된 이트론GT와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6월 기준 50% 할인 안하면 절대 선택하면 안되는 차량임. 이로서 이트론GT는 총 462대를 한국에 팔았으며,수입된 약 500여대 중에 20~30여대가 아직 남아 있는 것으로 추정됨.물론 거의 비인기 색상이지 않을까 싶음. Meritocrat @ it's electr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