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Archives
Today
Total
02-01 00:04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이트론55 이용자 위한 myAudi 웹포털 사라졌다 본문

아우디 이트론55 (Q8이트론)

이트론55 이용자 위한 myAudi 웹포털 사라졌다

meritocrat 2025. 1. 31. 15:14

이트론55 아우디커넥트 기능 제공 및 각종 네비게이션 데이터 제공을 위한

주요 창구였던 마이 아우디 포털이 웹 버전은 사라지고

앱 접속으로만 단일화 됐다고 소개한 바 있다.

 

https://meritocrat.tistory.com/1266

 

e트론55 네비 업데이트 못한다...앱으로 강제 단일화

아우디 이트론55 네비게이션 최신 업데이트 파일은아우디 my.audi.com 의 항목에서 내려받을 수 있었는데,(그나마 2022/2023년 파일에서 2년째 멈춰 있음 ㄷㄷ) 참고 화면 https://meritocrat.tistory.com/1091 1

meritocrat.tistory.com

 

 

그런데 언제 쯤인지 기점은 알 수 없지만,

(12월~1월 사이로 추정)

 

한국 이트론55 이용자들은

my.audi.com 사이트 접속 자체가 완전히 막혀 버렸다.

 

현재 my.audi.com 으로 접속하면 아우디USA 사이트로 자동 리다이렉션 처리가 됨. (1월 31일 기준)

 

 

아우디 코리아는 홈페이지에 버젓히 홍보를 하고 있지만,

https://www.audi.co.kr/ko/audi_connect/

 

Audi Connect > 아우디 코리아

 

www.audi.co.kr

 

아예 먹통인 서비스를 대놓고 방치하고 있으니 문제가 심각한 상황이다.

 

최근 들어 마이아우디 원격앱 접속이 불안정 상황이 반복되고 있는데,

뭐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3년 지난 뒤 라이선스 정책은 어떻게 마련되고 있는지...

아무것도 명확한게 없음.

 

해외에서도 이미 마이아우디 앱의 악명은 널리 알려져 있음.

https://meritocrat.tistory.com/1327

 

슈뢰딩거의 앱 ; 이트론55 등 아우디의 본질적 문제

아우디 전기차의 가장 큰 문제점은마이아우디 기반의 커넥트 서비스(소프트웨어)라고 지적한 바 있음. https://meritocrat.tistory.com/1096 이트론55 등이 한국에서 성공 못한 가장 큰 이유이 거지 같은

meritocrat.tistory.com

 

난 테슬람은 아니지만, 테슬라 오너로서 한마디 하자면....

 

테슬라 앱 좀 본받아 보셔.

차는 더이상 하드웨어로 평가받을 수 없는 시대라니까.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