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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칸 구형 스탁 추가 할인 시작...이트론 재고 어쩌냐 본문
이트론과 이트론GT 악성 재고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 계속되는 듯 하다.
이트론 재고 상황에 좋지 않는데 타이칸 추가 할인까지 등장했음 ㄷㄷ
일단, 관련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997
1. 상황 설명
일전에 소개해 드린대로....
이트론55는 지금 2023년식을 아직 팔고 있는데 Q8이트론은 벌써 할인...
심지어,
이트론55의 상위급인 이트론S는 2022년식이 아직 있는 듯 하고,
이트론GT는 내가 늘 말했듯이 얼마 안되는 재고일텐데, 아직도 2022년식 한 차례 물량을 소화를 못하고 있음.
7월 할인이라는데 이래 가지고
차를 팔겠다는 건지 아니면 망하겠다는 건지...
끝내 못팔면 인증중고로 넘기거나
아니면 각 딜러사들이 각자도생 격으로 추가 할인해서 뿌리지 않을까 싶다.
코리아 차원에서는 신차를 할인하는 걸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일부 벤츠 딜러사 등이 그랬던 것처럼, 선등록을 한 뒤에 알음알음으로 후려쳐 파는 방식임.
BMW도 최근에 셔틀카(의전용으로 잠깐 사용했던 차량 추가 할인)로
엄청나게 할인을 때린 i7 등 때문에 난리가 났었는데...
아마 아우디의 이트론55나 이트론GT도 완전히 동일한 처리 방식을 고민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때 쎄게 한번 할인 하겠지.
덧) 7월에는 할인이 짜던 Q8 TDI 45/50 등 디젤 차량들이 할인해서 1억 아래로 나오던데,
아우디도 급하긴 급해...
2. 포르쉐 타이칸 추가 할인 시작? ㄷㄷ
7월 들어서서 드디어...
예상대로 이트론GT 재고처리에 더 큰 문제가 발생했다.
뒤늦게 이러지 말고...
이트론GT도 올해말 또는 내년 초 신형 나오기 전에
미리미리... 폭풍 할인으로 빨리 빨리 재고 터시길.
특히, 재구매 할인 트레이드인 할인 전부 없애 버리면 누가 아우디를 거들떠 보겠음?
포르쉐도 타이칸 구형 스탁 처리에 엄청나게 고심하는 거 보면 모르겠음?
Meritocrat @ it's elect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