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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트론55 통신모듈 이슈는 여전히 현재진행형 본문
아우디 MIB3(이트론55 2021년식 이후부터 적용)
포르쉐 PCM6(타이칸 등에 적용)
통신모듈 고장 이슈에 대해서는 이미 자세히 소개한 바 있다.
관련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105
그런데,
일부 유저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해결이 요원한 모양.
최근에는 교환한 오너가 다시 고장이 난 사례가 등장했다.
(차종은 다르지만 아우디 Q8로 4번 교체한 사례도 ㄷㄷ)
"나는 괜찮은데, 뭔 소리야"라고 할 이트론 오너들은,
본인이 당첨(?) 당해 보면 얼마나 분통 터질 지 생각할 수 있다면,
그냥 넘길 일이 아니라고 본다.
비교적 단순한 하자나 사소한 고질병이 없는 차량은 세상에 없지만,
통신모듈 고장 이슈는 차량 전장 전체를 아예 먹통을 만들어 버리기 때문에
여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 아니다.
통신모듈 이슈가 얼마나 지났는데,
아직도 아우디나 포르쉐가 이걸 근본적으로 못 고치는 건지...
보증 끝난 뒤 시한폭탄으로
오명을 뒤집어 쓰지 않을지 걱정된다.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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