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사진보니 완파수준이고 FSD결함인데 또 테슬라? 본문
테슬라 FSD가 못한다는 소리가 아니다. 품질이 낫다는 소리가 아니다.
자꾸 글을 잘 못 읽는 젊은 세대들이 포스팅을 멋대로 해석함...
실영역에서 가장 준수한 결과를 모여주는 것은 사실임.
그러나, FSD는 분명히 일부 환경에서 결함이 있음. 그런데 마치 그 결함 가능 1%든 몇 %든....
그걸 당할 고객의 입장은 생각을 하지 않고 완벽하지 않은 걸 베타테스트 하는 것이 문제임.
아래 사고처럼 교량 아래에서 자율주행 인식이 조금이라도 완벽하지 않을 것 같으면
FSD를 강제로 해제하여 완전히 운전자 역할을 넘겨주는 것이 맞음.
테슬라 차량 사고 패턴들을 대부분 모니터링 해 보면,
그냥 대충 문제 없을 것 같으니 FSD를 유지하다가
만일 발생할 수 있는 그 단 한번 사고 때문에 아래처럼 테슬라 마니아들이 사고를 당하는 거임.
그래놓고 테슬라 때문에 더 큰 사고를 막았다고 착각함.
완벽하지 않으면 절대 FSD를 의존하지 않는 게 맞음.
아우디 이트론55의 반자율주행이 그런 점에서는 참 극단적으로 보수적으로 세팅되어 있어서 좋음.
물론 이런 셋팅 스타일은 기존 내연기관을 설계해 온 일반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대부분 마찬가지 방식이라고 생각함.
암튼 이 한국 사람은 그래서 모델X를 폐차시키고
또 사이버트럭을 구매함 ㄷㄷ
출처 https://youtu.be/mmFpU8KfRsU?si=C3ENzEht-FbPWlHb
그리고 테슬라 환자 커뮤니티에서는
FSD에 대한 경각심이나 성토가 아니라
이런 식으로 영상 내용을 해석해 버림 ㄷㄷ
차가 FSD라는 그럴 듯한 가면으로 당신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데
아직도 테슬라때문에 살았다는 식의 해석이란...
사고 당사자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볼 땐 테슬라 FSD 때문에 저 사람들은 죽을 뻔 한 거임.
즉, FSD를 주행보조장치로 생각하지 않고 자꾸 의존한 결과란 말임.
운전에 대한 최종 책임은 반드시 '사람'이 맡는 거임.
Meritocrat @ it's elect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