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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아니었으면 무척 살만한 차 ; I-Pace 2023년형 본문
재규어 i-Pace는
업계 초기 출시된 전기차로
국내도 알만한 사람은 아는
만족도가 높은 차량이다.
이런 얘길 하면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원수에게도 추천하지 않는다는
영국차를... 게다가 잔고장 끝판완 재규어를
어찌 높게 평가할 수 있느냐"라고 말할텐데,
재규어의 i-Pace는 벤츠 EQC와 함께
주행거리가 짧아 안팔려서 할인도 높았음에도
고급스러움과 디테일 완성도가 높았던 차량이다.
적당히 스포티하고 승차감도 준수해
오너들은 만족도가 높음.
주행가능거리도 생각보다 잘 나온다고 들었음.
진짜 i-pace 오너들 중에 불만인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물론 보증기간 지난 뒤에 경험은 다들 안해본 지라...)
다만 재규어 i-Pace 뿐만 아니라
재규어 자체가 국내 판매를 완전히 손놓고 있는 상황으로
A/S를 생각하면 극단적으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다.
(즉 중고로 사면 이 고급짐에 감가 개쳐맞고 개꿀이란 뜻인데,
고장나면 똥을 뒤집어 쓸테니 조심해야 할 부분)
암튼 재규어 i-Pace가 2023년형이 되면서
디자인이 많이 달라졌다.
395마력
제로백 4.5초
90kWh 배터리 팩
100kW 급속, 11kW 완속 지원
주행가능거리 약 400km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적용 (재규어 및 랜드로버 신형 전장, 한국 LG에서 만들어 호평)
값는 7만 파운드부터 (약 3600파운드 인상)
국내 수입될지는 미지수.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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