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아우디 (473)
| It's electric |
지난 해 중고로 업어오신 분 같은데, 암튼... 주행 중에 굉음모터소음 ㄷㄷ 결국...모터 불량 대차도 없고,그냥 무한 대기하라는 ㅋㅋ 아우디 전기차는 진짜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다.차는 좋은데 사후 대처가 진짜 중국산 나까마보다 못함. 게다가 이트론55는 진짜 찐고객으로 봐야 하는 건데. Meritocrat @ it's electric
2026년 5월 전기차 판매 실적 공개.테슬라야 뭐 많이 파는 거 알 터이고,https://meritocrat.tistory.com/2252 역사적 사건! 모델Y가 수입차-국산차 종합 월간 1위4월에 이어https://meritocrat.tistory.com/2198 기록적으로 팔아제끼는 테슬라코리아, 3개월 연속 1위수입차 중월간 국내 판매 1위는 물론이고,단일 차량(모델Y) 1만대 기록 계속 돌파 ㄷㄷ BMW, 벤츠는 이제meritocrat.tistory.com 사이버트럭은5월에 물량이 다소 들어와서120여대를 팔아 치움.이 비싸고 거대한 차가 팔리는 거 보면 ㅋㅋ 아우디 이트론 시리즈를 살펴보면,5월에 S이트론GT 1대 판매함 ㅋㅋㅋ 일반 이트론 시리즈는 거의 전멸 수준인데,Q4이트론이 할..
2020년에 미국서 첫 출시된 모델Y 플랫폼과 (페리된 모델Y 퍼포먼스)포르쉐 마칸GTS, 아우디 SQ6이트론 의 비교 성능은 근소하게 마칸GTS가 앞선....하지만 전비와 충전요금 등은 모델Y 퍼포먼스가 압승. 아니, 폭스바겐 그룹은6년 전에 출시된 사골 플랫폼을 아직도 못 이김? 출처 https://youtu.be/x5x4rcNbklk?si=LwakXtZnoo_RHwfI 댓글 보면 가관임. 테슬라 모델Y 퍼포먼스는 6.5만 달러이고,포르쉐 마칸GTS는 10만달러가 넘는데... 도대체 포르쉐와 아우디 만드는 폭스바겐 그룹은 지난 6년 동안 뭘 한 걸까? 모델Y가 좋아진게 아니라,(옵션과 디자인만 달라졌을 뿐 파워트레인은 큰 변화가 없음)니들이 성장을 못하고 있는게 자명한데... Meritocr..
2022년에 이어2024년에 박고또 못 박혔다...이트론55 2년만에 또 지렁이 박은 후기 - https://meritocrat.tistory.com/m/1202 또 못 박혔다...이트론55 2년만에 또 지렁이 박은 후기하.... 2년 전에...였는데,https://meritocrat.tistory.com/27 타이어에 못, 펑크... 그래서 긴급출동으로 지렁이 똬악!사실 타이어에 못 박혀서 지렁이를 박은 사연을 옆에서 한번 본 적 있는데, 내 차가 이meritocrat.tistory.com..2026년 6월 7일에 또펑크로 지렁이 박음…하…격년으로 행사라니레알 짜증나는구만.이 차, 유독 이러네…참자 참아…Meritocrat @ it’s electric
이와중에 Audi Nuvolari(누볼라리) 하이브리드 슈퍼카?값이 10억? R8 후속 한정판? 아우디 이놈들 아직도 정신 못 차림. 고작 마이아우디 앱 서비스 하나 조차제대로 운영 못하는 놈들이, V8 하이브리드가 아니라 V8 할아버지를 데리고 와도 무슨 소용이 있음? 제로백 2.6초, 1만rpm 카본 외장재...도대체 이게 무슨 소용이 있음? 10억짜리 이 차도 통신모듈 오류 나고마이아우디 먹통이고에어컨 고장날 각임? "마이아우디 쇄신하겠다" "A/S 근본적으로 잘 하겠다"이런 말 한번 조차 못함? 이트론55 출시 직후 질러준 진성 오너로서더 험한 말 나올 거지만 참을 인...지금 뭘 집중해야 하는지 전혀 감을 못잡고 있네. https://www.audi-mediacenter.com/en/press-..
이번에도 이트론55 와이퍼 올갈이 함.장마철 되기 전에 깔끔하게…교환방법 등은 아래 참고이트론55 호환 와이퍼 상당히 만족 ; 정품보다 낫다 - https://meritocrat.tistory.com/m/1387 이트론55 호환 와이퍼 상당히 만족 ; 정품보다 낫다이트론55 아우디 정품 와이퍼는 비추천한다고 설명했었고...https://meritocrat.tistory.com/826 이트론55의 정품 와이퍼 20% 할인 비추천하는 이유아우디 이트론55의 와이퍼는 정품으로 살 경우, 품번을 확meritocrat.tistory.com전후방 제품 준비와이퍼 교체 모드로, 또는 와이퍼 스톡을 길게 위로 오래 누르고 있어도 됨후방부터 교환후방은 그냥손으로 세운 뒤에떼고 끼우면 됨.별도 장치 없음.암이 유리창 때리..
이제 통화조차 하기도 싫지만또 그 압박 해야 함?내가 블랙컨슈머임? ㅋㅋㅋ센터만 2번아코에 전화통화해도 해결안돼…초기화? 에라이…센터와 아우디코리아 서로 미루면누가 해결해 주는 거임?기능 기대도 안한다만,또 참고 통화해볼게.여러분은 부디아우디 차는 사지 마세요.똥 찍어먹는건 저로서 족합니다. Meritocrat @ it’s electric
아우디코리아 당초 해명과 달리 일부 아우디 신형 전기차들은 차량 기본 운행 및 주행에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음. https://meritocrat.tistory.com/2219 마이아우디 먹통사태에 이트론55 등 오너에 긴급 문자메시지?일단 사태는 아래와 같고[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 - https://meritocrat.tistory.com/m/2213 [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한국 시간으로 5월 14일 5새meritocrat.tistory.com Q6이트론 A6이트론 등 신형 차량들은이번 마이아우디 먹통사태로디지털 키도 사라지고, 네비게이션 진입도 안돼 거짓은 거짓을 부르는 법이지. 초기 전기차 구입을 해 준 이트론55 오너를 무시한 ..
일단 사태는 아래와 같고[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 - https://meritocrat.tistory.com/m/2213 [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한국 시간으로 5월 14일 5새벽에이트론55 차량 정보가 초기화됐다고 하면서마이아우디 정보를 새로 설정하라는 메일이 옴.수많은 한국 유저들이 이 e메일을 받음. 물론 나도 받음. 그리고 아우디 meritocrat.tistory.com아우디 먹통사태에아래와 같이오너들에게 일괄 긴급 문자메시지 발송됨.차량의 주행에 영향 없다?디지털키처럼 쓰는 사람들 난리났는데뭔 말도 안되는 소리 ㅋㅋ 난 3월부터 안됐으니안돠면 기판 통째 갈아줘라.뭐 사실 기대도 안하지만…아우디 차량 속아 산내가 바보지. 누굴 탓해.없는..
한국 시간으로 5월 14일 5새벽에이트론55 차량 정보가 초기화됐다고 하면서마이아우디 정보를 새로 설정하라는 메일이 옴.수많은 한국 유저들이 이 e메일을 받음. 물론 나도 받음. 그리고 아우디 차량들 라이선스가 만료됐다는 정보가 뜨고,마이아우디 커넥트 서비스가 먹통이 됨 차량 상단 관련 장치의 초록불이 꺼지고앱에 진입을 못함.차량 정보, 위치, 원격공조 등 모든 기능이 사용 불가능한 상태. 특히 디지털 키 기능에 의존해 왔던 일부 차량들은문을 못 열어 아예 차를 들어가질 못함 ㅋㅋ 이트론55 뿐만 아니라 마이아우디를 사용하는 모든 내연기관 전기차 차량의 커넥트 기능이 무력화된 상황임 (5월 14일 오전 기준) 아우디코리아는 복구에 대한 어떤 답신도 없음. 아우디 전기차는 다시는 안삼.내가 말했지? 차..
RS이트론GT는 끝물에 할인이 많았긴 하지만,(이 분은 2024년 11월에 출고)그래도 아우디에서 제일 비싼 차 중 하나임.리스트 프라이스가 2.1억이니. 그런데 몇년간 지켜보니판매량 대비 문제 발생 비율이 꽤 높은 듯. 타이칸이랑 동일 플랫폼이라 고장시 동일하게 대응은 할 듯 한데,아우디코리아는 지금 이트론GT 관련 부품 수급이나 수리 대응이 잘 안됨. 아래처럼 아예공식 리콜인데도 당장 안된다고 배를 째는 경우까지 있음. 내가 늘 말하지만,완벽한 기계는 세상 어디에도 없음.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 정확하게 사태를 진단하고완전하게 수리로 대응해주는 성의가 브랜드의 가치를 가른다고 봄. https://meritocrat.tistory.com/1726 이트론GT 상황 ; 한국에서 팔면 안되는 아우디 ..
브레이크 서보 리콜문제가 있으면 소음이 발생, 제동거리 증가 우려 이트론55, 적당한 시기 봐서 리콜가야 하겠구먼.이트론55는 브레이크바이와이어고전기차 회생제동이 개입을 자주 하기 때문에페달 감각이 내연기관 대비 약간 이색적임.https://meritocrat.tistory.com/m/78 전기차는 브레이크패드가 완전히 없어질 지도 모른다?아우디 이트론55 센터 들어가면 가장 많이 듣는다는 이야기가 "브레이크패드가 새것 같다" 늘 듣는 이야기지만 사실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다. 이트론55는 회생제동을 3단계로 관리를 하고 있는데meritocrat.tistory.com 때문에 전자식임에도 마치물리 브레이크를 밟는 듯한 효과를 만들어내는 구조로 돼 있음. 페달 담력이 이상하거나 이상 소음이 들리는 분들은교체 ..
별로 보증 연장 하고 싶진 않았는데,수입차 회사들은 보증 끝난 뒤에 완전히 고객을 호구로 보기 때문에그래도 큰 고장 날 경우 확실히 해 둘 상황이 필요해서보험사 낀 보증임에도 불구하고 아우디코리아 상품이라고 해서 일단 가입. 5년 15만km 만료 전에 저 돈을 내면 7년으로 늘어남.그냥 보증해주는게 아니고 보험사 끼고 하는 거임.(3년 지난 뒤에 추가 2년 해 준 당초 보증도 마찬가지 방식) 이트론55의 경우 2년에 225만5천원이다. 80만원이 넘는 정기점검 상품(서비스쿠폰) 구입은 일단 안하는 걸로 생각하는 중임.센터에서 하는 간헐적 정기점검 이벤트때나 하던가 뭐...에어컨 필터는 내가 뭐 자주 갈아주니 굳이 할 필요도 없을 것 같고. 그리고 후방카메라 리콜 작업도 했는데,https://meri..
보증 추가 연장 어떤 절차인지유료 서비스 프로그램 뭐 있는지앞으로 이트론55 전기차는 어찌 관리하는지알려주는게 정상이여.아우디코리아 마케터는챗gpt에게라도 물어봐라 좀.덧) 보증연장은 할지 안할지고민은 해 볼게. 쩝…Meritocrat @ it’s electric
테슬라가 역시수입전기차 3월 판매량을 휩쓸었고,(3월까지... 3개월 만에 벌써 누적 2만대를 넘었음 ㄷㄷ) 아우디 이트론 및 이트론GT 시리즈의 경우,Q4이트론 재고 털이가 100여대 수준으로 겨우 진행 중이며....(Q4는 진짜 역대급으로 할인금액 쏟아붓고 있는데 겨우 ㅋㅋ,보조금 제외하고 할인이 1400~1500 이상 되는 듯) Q6이트론 재고 9대, A6이트론 10대 그리고 S이트론GT 1대 판매함. 이와중에 아우디 전기차는 이제 더 기대할 게 없을 듯.https://meritocrat.tistory.com/2147 Q6 이트론, 2026년식은 없다...아마 2027년에나?예상대로 아우디 전기차는 폭망 오브 폭망임Q6이트론은 잘 팔릴 수가 없는 차량임. 게다가, 진심인 게 1도 없는데어떻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