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스타벅스 (2)
| It's electric |
잘못한건 잘못한거인데…뭔가 정치인에서나 들을 법한 포용 메시지 ㄷㄷ당연한건데진짜 생소하고 이상하다…우리사회가 진짜 원했던 말 아닐까…그런데 이런 말을 수탈의 상징 기업인에게 듣나?윤석열 때도한동훈 때도 그랬고…안철수니 홍카콜라니 뭐니죄다 그런 분위기 잘탄 부류임이번엔 정용진이 거의 VIP급 주목인데,핍박의 상징처럼 의외 인물이 갑자기 부각되는게이번엔 특히 심상치 않음.우리 사회는 노무현 이후부터이런 식으로 매번 예상치 못하게띄워주는 ‘꼴’이 생기는데,예상치 못한 이런거, 자본주의 국가에서그리 건강한 현상이 아니다.그만큼 인재가 없단 소리고휩쓸리듯 여론의부침이 너무 강하다는 거라…현정권도 결국 어부지리였고결국 그 어부지리 전략에 역공당할게 게 뻔한지라.끌리고 쏠리고 들끓고…이게 현 시점 우리 사회의 바로미..
인사이트
2026. 5. 27. 00:29
아직도 있는 지 모르겠지만,미국에 있는 독특한 문화.수십번 연속 결제릴레이가 이어진 적도 있다고.투자도 마찬가지.내가 지금 지출한 투자 비용이,어떻게 돌아올지 모를 일…그 연쇄 사슬을 끊는 것도 이어가는 것도투자자 당신의 선택에서 시작됨.https://www.reddit.com/r/starbucks/comments/k0ph0t/the_person_in_front_of_me_in_the_drive_thru_paid/이 블로그를 운용하는 것도내 복 때문이지 독자 잘되라고 쓰는 게 절대 아님.Meritocrat @ it’s electric
인사이트
2025. 11. 25. 1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