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포르쉐-폭스바겐그룹

마칸EV 뿐만 아니라 Q6이트론도 차선유지 없다

meritocrat 2025. 5. 23.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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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칸EV 2024년형, 2025년형 모델에는 차선유지가 없음.

인증을 못 받았다고 함.

 

나중에 코딩, 베컴으로 풀면 될 일이긴 하겠지만,

동일 전장인 아우디야 그렇다 치더라도 포르쉐는 전장 건드리면 보증이 날아갈 가능성까지 있어서...

과감하게 추후 베컴할 사람들이 얼마나 될런지.

 

관련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1401

 

마칸 일렉트릭도 결국 타이칸 꼴 났다

유튜버들 믿지 말라니까. 그놈들을 걍 잠깐 타보는 루저들일뿐.수중에 돈 없어... 현금 주고 유지할 능력 없으면 차에 대해 말 안했으면... 2월 말부터 출고 시작한 마칸 일렉트릭 마칸ev 암튼...

meritocrat.tistory.com

 

 

올해 초부터 알려진대로,

국내 판매되는 Q6이트론도 마칸EV와 마찬가지로 차선이탈 경고만 해 줄뿐

차선중앙을 잡는 차선유지 기능이 없음.

5월 말 기준 베컴으로도 해결 방법이 없음.

 

 

 

아우디는 이트론55 20년식 처음 들여올 때도

동일한 방식으로 차선유지를 넣지 않고 판매를 하더니,

(추후에 이트론55는 베컴으로 동일하게 기능 구현 거참...)

 

인간은 늘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

아무리 아우디 포르쉐 쉴드를 쳐도 저것들은 절대 안바뀐다.

 

내가 이트론GT 두어대는 더 뽑아주고 싶어도

하는 행동을 보면 진짜 정나미가 떨어짐 ㄷㄷ

 

결론) Q6이트론 사지 마세요. 할인 천만원에 혹할 상황인가요?

https://meritocrat.tistory.com/1456

 

Q6이트론 그만 좀 패...출고 시작전에 가루가 되겠다

Q6이트론은 이트론 시리즈라고 부르지 마라 ㄷㄷ Q6이트론 관련 문제점을 아래 링크를 먼저 참고하시고,https://meritocrat.tistory.com/1443 Q6이트론, 2025년에 몇대나 파는지 지켜볼게1. 가격 정책도 엉

meritocrat.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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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 그리고 일부에서 Q6이트론이 뭐 OTA 업데이트를 통해

차선유지를 넣어줄 거라는 뜬소문을 날리던데,

기술적으로 가능한 지는 모르겠으나

 

기존 판매차량 인증 법적 이슈까지 해결해서

기존 차량들에 OTA로 기능 추가를 해 줄 기능성이 있을라나.

테슬라 FSD 같은 걸 생각하는 건가?

 

 

5월 27일 업데이트) Q6이트론 뿐만 아니라

아우디 신차 다른 라인들도 차선중앙유지... 일명 반자율이 없다는 주장인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Meritocrat @ it's electr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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