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칸EV 뿐만 아니라 Q6이트론도 차선유지 없다
마칸EV 2024년형, 2025년형 모델에는 차선유지가 없음.
인증을 못 받았다고 함.
나중에 코딩, 베컴으로 풀면 될 일이긴 하겠지만,
동일 전장인 아우디야 그렇다 치더라도 포르쉐는 전장 건드리면 보증이 날아갈 가능성까지 있어서...
과감하게 추후 베컴할 사람들이 얼마나 될런지.
관련 글 https://meritocrat.tistory.com/1401
마칸 일렉트릭도 결국 타이칸 꼴 났다
유튜버들 믿지 말라니까. 그놈들을 걍 잠깐 타보는 루저들일뿐.수중에 돈 없어... 현금 주고 유지할 능력 없으면 차에 대해 말 안했으면... 2월 말부터 출고 시작한 마칸 일렉트릭 마칸ev 암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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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초부터 알려진대로,
국내 판매되는 Q6이트론도 마칸EV와 마찬가지로 차선이탈 경고만 해 줄뿐
차선중앙을 잡는 차선유지 기능이 없음.
5월 말 기준 베컴으로도 해결 방법이 없음.
아우디는 이트론55 20년식 처음 들여올 때도
동일한 방식으로 차선유지를 넣지 않고 판매를 하더니,
(추후에 이트론55는 베컴으로 동일하게 기능 구현 거참...)
인간은 늘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
아무리 아우디 포르쉐 쉴드를 쳐도 저것들은 절대 안바뀐다.
내가 이트론GT 두어대는 더 뽑아주고 싶어도
하는 행동을 보면 진짜 정나미가 떨어짐 ㄷㄷ
결론) Q6이트론 사지 마세요. 할인 천만원에 혹할 상황인가요?
https://meritocrat.tistory.com/1456
Q6이트론 그만 좀 패...출고 시작전에 가루가 되겠다
Q6이트론은 이트론 시리즈라고 부르지 마라 ㄷㄷ Q6이트론 관련 문제점을 아래 링크를 먼저 참고하시고,https://meritocrat.tistory.com/1443 Q6이트론, 2025년에 몇대나 파는지 지켜볼게1. 가격 정책도 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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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 그리고 일부에서 Q6이트론이 뭐 OTA 업데이트를 통해
차선유지를 넣어줄 거라는 뜬소문을 날리던데,
기술적으로 가능한 지는 모르겠으나
기존 판매차량 인증 법적 이슈까지 해결해서
기존 차량들에 OTA로 기능 추가를 해 줄 기능성이 있을라나.
테슬라 FSD 같은 걸 생각하는 건가?
5월 27일 업데이트) Q6이트론 뿐만 아니라
아우디 신차 다른 라인들도 차선중앙유지... 일명 반자율이 없다는 주장인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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