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포르쉐-폭스바겐그룹

중국서 'AUDI' 브랜드 런칭...포링은 사용 안한다

meritocrat 2024. 11. 8. 09:13

11월 7일 공개 자료.

 

이제 중국서 아우디는 더이상 포링 로고를 사용 안함.

AUID라는 브랜드를 새로 런칭함... SAIC(상하이 자동차그룹)과 함께 작업.

 

아우디가 아우디를 런칭한 셈 ㅋㅋ

 

그리고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AUDI E)를 공개했는데,

완전한 차이나 스타일 디자인임 ㅋㅋ

보도자료에도 아예 대놓고 차이나 스타일 디자인으로 맞춤형 제작했다고 밝히고 있음.

 

 

Audi는 중국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Audi E 컨셉과 함께 첫 번째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합니다. AUDI는 4개의 링 로고가 없지만 4개의 ​​대문자로 쓰여 자매 브랜드와의 연결과 차별화를 모두 나타냅니다. 중국에 기반을 두고 중국에 맞게 맞춤 제작된 브랜드와 자동차는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나타냅니다. 틀림없는 Audi DNA가 중국 혁신과 만납니다. AUDI E 컨셉은 자동차가 어떻게 중국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는지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Audi CEO Gernot Döllner는 "Audi는 중국에서 전기 및 지능형 모델을 위한 이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새롭고 기술에 정통한 고객 세그먼트를 개척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88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Audi는 선구자였습니다. SAIC와 협력하여 새로운 브랜드 AUDI를 출시하면서 이 회사는 이제 이 역할에 대한 주장을 강조합니다. AUDI는 Audi DNA에 의해 100% 형성되었으며 전기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 시대에 "Vorsprung durch Technik"을 구현합니다. AUDI E 컨셉트카는 독일과 중국의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2025년 중반부터 출시될 3가지 미래 생산 모델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번역본)

 

보도자료 원문

https://www.audi-mediacenter.com/en/press-releases/double-debut-in-shanghai-audi-and-the-audi-e-concept-16359

 

Double debut in Shanghai – AUDI and the AUDI E concept

Audi is setting up for the future in China. To this end, the company is launching its first new brand alongside the Audi E concept: AUDI – without the four rings logo but spelled in four capital letters – signals both the connection to and differentiat

www.audi-mediacent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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