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이트론GT

이트론GT, 최근 알게 된 두 가지 특이점

meritocrat 2024. 10. 2. 15:55

해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인데,

신기한 팩트 두 가지 퍼 왔다.

 

 

1. 최근 이트론GT의 충전 커버 디자인 변경?

표면에 눌리는 부분을 살짝 홈을 파 두고 인지하기 쉽도록 개선된 듯. (사진 참고)

한국서도 수리나 교체를 진행하면 신형으로 바꿔 주는지는 모르겠음.

https://www.e-tronforum.com/threads/february-2024-vs-march-2024-build-different-charge-port-doors.7854/

 

 

 

2. 후진시 쿵쿵 거리는 소리?

이트론GT는 타이칸과 마찬가지로 2단 기어가 장착돼 있고,

평소에는 항상 2단 상태로 출발... 다이나믹 모드에서는 1단 출발...

그리고 후진 시에서는 아무래도 후진 기어 전환시 기어 전환 소리가 들릴 수 있다는 설명.

https://www.e-tronforum.com/threads/clunk-when-reversing.7850/

 

그러하다...

 

Meritocrat @ it's elect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