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충전소&배터리

시대가 변했는데 교수의 고자세...전기차 실언 인정 안함

meritocrat 2024. 9. 11. 11:20

이때다 싶어 물어 뜯으려는 온갖 커뮤니티 글, 자동차 유튜버들 문제지만,

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1100

 

'포비아의 포비아'가 더 문제...전기차 위험한 건 사실

전기차 오너들 반격이 시작됐...뭐, 원인은 그 어쩌고저쩌고 교수가 나와서 기술적으로 검증도 되지 않는 이야기로 전기차 다 쓰레기라는 여론이 형성되자... 전기차 업계 전문가란 사람들 모

meritocrat.tistory.com

 

그렇다고 본인 오류를 인정 안하는 고자세 김교수는 딱 욕먹기 십상인듯.

잘 모르면 그냥 찌그러져 있지, 자꾸 고집만 부려

아니면 본인 논리에 맞는 지식을 펼쳐 놓던가...

 

실언을 인정할 줄 알아야,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인정할 줄 알아야

그게 진정한 전문가임.

 

전문가에 대한 권위 자체가 그 동안 해 온 노력이나 단순 누적 시간으로 

고압적으로 누르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고.

 

그래서 이 시대에 '교수'라는 타이틀이 

얼마나 비아냥되기 쉬운지 반증하는 계기가 됐다고 할까.

 

 

 

원본 글 기사 댓글은 이미 전쟁터 ㄷㄷ

 

https://www.autohera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456

 

[칼럼] 전기차 '과충전 그리고 충전량 제어'에 대한 비난은 누구의 압력인가

[오토헤럴드 김필수 칼럼] 정부가 전기차 화재에 대한 종합대책을 발표했다. 인천 전기차 화재 이후 지난 한 달 동안 수많은 대책이 쏟아져 나왔고 이번 정부 정책에 반영이 됐다. 배터리 관리

www.autoherald.co.kr

 

그냥 예전 한가닥 했던 자리에 천착해서 

그렇게 계속 살아가시길... 전기차 오너들 사이에서 인정 안해주는 그 교수, 자칭 전문가 타이틀 쪼가리....

 

덧) 그나저나 말도 안되는 글 올리는 저 온라인 자동차 매체는

아예 데스킹이라는 개념이 없는 건가?

칼럼도 매체의 얼굴이에요.

20년 미디어 경험상 이런 곳은 또 처음이네.

 

Meritocrat @ it's electr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