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사이버트럭 트럭베드에서 편안하게 잘 수 있을까 본문
반응형
텐트 없이... 차박 하는 거.
일단 결론,
성인 2 또는 성인 1+아이2 정도는 그냥저냥 포근함을 느낄 수 있고,
생각보다는 답답함이 덜한 듯.
다만 사막 한가운데라는 특성과,
주변 온도 등 다양한 주변환경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이 분명.
사이버트럭 트럭베드에는 공조기가 없기 때문.
일부 오너들은 창을 열고 사제 파이프로
냉기,온기를 넣는 장치를 하기도 하는 듯 하나 너무 비효율적...








https://youtu.be/9nts_dDrxfU?si=KG0ME2gGQAQYzQe1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