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6-12 05:44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사이버트럭 트럭베드에서 편안하게 잘 수 있을까 본문

테슬라 모델S3XY

사이버트럭 트럭베드에서 편안하게 잘 수 있을까

meritocrat 2026. 6. 1. 14:34
반응형

텐트 없이... 차박 하는 거.

 

일단 결론,

 

성인 2 또는 성인 1+아이2 정도는 그냥저냥 포근함을 느낄 수 있고,

생각보다는 답답함이 덜한 듯.

 

다만 사막 한가운데라는 특성과,

주변 온도 등 다양한 주변환경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이 분명.

사이버트럭 트럭베드에는 공조기가 없기 때문.

 

일부 오너들은 창을 열고 사제 파이프로

냉기,온기를 넣는 장치를 하기도 하는 듯 하나 너무 비효율적...

 

https://youtu.be/9nts_dDrxfU?si=KG0ME2gGQAQYzQe1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