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마이아우디 먹통사태에 이트론55 등 오너에 긴급 문자메시지? 본문
반응형
일단 사태는 아래와 같고
[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 - https://meritocrat.tistory.com/m/2213
[단독] 아우디 초대형 사고...마이아우디 차량정보 날려
한국 시간으로 5월 14일 5새벽에이트론55 차량 정보가 초기화됐다고 하면서마이아우디 정보를 새로 설정하라는 메일이 옴.수많은 한국 유저들이 이 e메일을 받음. 물론 나도 받음. 그리고 아우디
meritocrat.tistory.com
아우디 먹통사태에
아래와 같이
오너들에게 일괄
긴급 문자메시지 발송됨.


차량의 주행에 영향 없다?
디지털키처럼 쓰는 사람들 난리났는데
뭔 말도 안되는 소리 ㅋㅋ
난 3월부터 안됐으니
안돠면 기판 통째 갈아줘라.
뭐 사실 기대도 안하지만…
아우디 차량 속아 산
내가 바보지. 누굴 탓해.
없는 기능이라 생각하고 있음.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