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1억 넘는 모델S 신형도 품질 개판...저절로 깨진다? 본문
반응형



이걸 알고도 사는 사람들이 있으니 웃기지 않음?
솔직히 모델S 플래드는 이 가격에 그런 가속감을 가진 차량이 없으니
그나마 인정.
하지만 모델S 롱레인지를 1억 중반이나 주고 사고,
이 품질을 견디는 것이 과연 맞는 건지 ㄷㄷ
모델X는 워낙 하자가 많은 차라는 건 이미 알려져 있는데,
(출고후 1년은 하자 잡느라 동분서주 ㅋㅋ https://meritocrat.tistory.com/1714)
모델X 자랑질만 하고 하자는 절대 유튜브에 안올림.facts
구독자가 꽤 되는 자칭 자동차유튜버인데, 모델X 샀다고 영상은 오지게 올린 뒤,레몬법까지 언급될 정도로 하자인 상황인데이건 유튜브에 올리지도 않음.조회수에 도움 안되는 거지… 영상 보
meritocrat.tistory.com
모델S도 알고보니 하자가 만만치 않네 ㄷㄷ
.
.
8월 7일 업데이트) 하긴 뭐, 모델S도 이미 하자때문에 학을 뗀 오너들도 많긴 함.
하자도 하자지만, 센터에서 수리조차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수리 하나 하면 다른 게 고장나고 그걸 1~2년째 고통받는다고 ㅋㅋ
https://youtu.be/BjHEUUDr78g?si=y_NkIRGpTzzCqkgz
https://youtu.be/vs-9SVFqh_8?si=-NmbzkPAtRZlhB70
https://youtu.be/k2KwIk8zbsM?si=6z79Ldl3Z--rvYMs
https://youtu.be/MYaGhwSDkNo?si=XxZbN-zGi49l_p1L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