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올해(2025년) 실적 처참 본문
반응형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539358?sid=104
벤츠 상반기 순익 56%↓…中시장 부진에 관세 여파
김계연 특파원 = 독일 자동차업체 폭스바겐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도 미국발 통상갈등 여파로 영업실적이 크게 깎였다. 벤츠는 올해 상반기 순이익이 26억8천800만유로(4조2천900억원)
n.news.naver.com
벤츠 상반기 순익 56%↓…中시장 부진에 관세 여파
더 심각한 건
회복할 어떤 모멘텀도 안보임 ㄷㄷ
현지에서도 할인 쎄게 하고 있다고 하니,
한국 할인도 잘 챙겨서 호구 당하지 마시길.
물론 웬만하면 사지 말라고 하고 싶음.
특히 독일차 전기차는…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