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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s electric |

원래 A라고 하면듣는 사람은 B하고 싶은 법...A라고 자꾸 말할 필요가 없음. 사회변화, 투자환경 변화는그냥 잠자코 지켜보며 순리대로 두는게 제일 좋음. https://blog.naver.com/jnjceo/223888298891 어차피 가져갈 놈이 가져감. 변화된 상황이야 예상했던 것이고,이제 오직 스스로 벨류업하는 것만 흔들림없이 생각하면 됨.잘하는 투자는 바로 이런 것. 이제 뭘 해야 내가 감당할 수 있는 투자가 될까. Meritocrat @ it's electric

BYD 세걸의 기계적인 면은 그리 뛰어나지 않습니다. 제가 시승했던 중국 사양의 세걸은 38.88kW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었고, 75마력 모터가 앞바퀴를 굴렸습니다. 서스펜션은 매력적이면서도 일반적인데, 앞쪽에는 맥퍼슨 스트럿, 뒤쪽에는 반독립형 토션 빔 액슬이 적용되었습니다. 1988년식 이후 소형차를 소유해 본 사람이라면 세걸의 기름진 부품들이 꽤 익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튜닝 방식이 바로 비결입니다.시걸은 빠르지 않습니다. 75마력은 차의 공차 중량이 2,500파운드(약 1,100kg)로 꾸준히 낮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그리 큰 출력은 아닙니다. 시속 96km/h 가속은 13초 만에 여유롭게 끝납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129km(81mph)이고, 시속 85km(55mph) 이상에서의 가..

배터리 무게 때문에 자꾸 단순 비교해서 그렇지, 실제 내연기관은 무거운 연료를 연중 내내 차량 내부에 싣고 다녀야 하고,이 연료는 주기적으로 계속 주입을 해 줘야 하기 때문에 총소비량에 따른 무게는 비례해 증가...게다가 이 연료를 주유소로 실어 나르기 위해서 또 막대한 인프라 운반 부하가 발생... 반면 전기차는 충전량과 상관 없이 일정한 무게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차량 효율, 구조적 측면, 하중 등 모든 면에서 예상치 못한 과중이 없음.전기 충전소는 전력 인프라의 문제이지 도로나 차량에 직접 영향을 주는 부담이 없음. 다음에 누군가가 전기 자동차가 "너무 무겁다"고 주장하면, 전체적인 무게 문제를 고려해 보라고 하세요. 1,200파운드의 배터리를 영구적으로 가지고 다닐 것인지, 아니면 매년 2,500파..

한국에는 처음에 원에디션 모델을 70대인가 들여왔는데,https://meritocrat.tistory.com/1475 도대체 G580은 몇 대 팔았나? 베일에 싸인 통계앞서 지바겐 전기차 G580 퍼스트에디션과, 후속 모델 등에 대해서 소개는 했는데,G클래스 G580e 등 같은 말임...https://meritocrat.tistory.com/1471 조만간 공개될 G580 일반(스탠다드) 버전 예상가격?지바meritocrat.tistory.com 아래 통계를 보니 판매량이 61대로 나오네. 뭐, 맞는 정보인지 아닌지 이런걸 떠나...전세계 2천대도 못 팔았....지바겐에 환장하는 한국과 일본에서도 굉장한 부진. https://m.blog.naver.com/autoksolution/22388718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