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마이아우디, 이트론55인 난 3월부터 계속 안되는데? 본문
반응형
이제 통화조차 하기도 싫지만
또 그 압박 해야 함?
내가 블랙컨슈머임? ㅋㅋㅋ
센터만 2번
아코에 전화통화해도 해결안돼…
초기화? 에라이…
센터와 아우디코리아 서로 미루면
누가 해결해 주는 거임?


기능 기대도 안한다만,
또 참고 통화해볼게.
여러분은 부디
아우디 차는 사지 마세요.
똥 찍어먹는건 저로서 족합니다.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