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6/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06-16 00:01
관리 메뉴

| It's electric |

"규제 돌파 못하면 사이버캡에 운전대와 페달 달 수도" 본문

테슬라 모델S3XY

"규제 돌파 못하면 사이버캡에 운전대와 페달 달 수도"

meritocrat 2025. 10. 29. 14:39
반응형

 

로빈 덴홀름 테슬라 이사회 의장은 28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만약 운전대가 필요하다면 달 수 있다. 페달도 장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필요하면 일반차처럼 팔겠다” 

덴홀름 의장은 “사이버캡은 투자자들이 흔히 ‘모델 2’라 부르는, 모델 3보다 저가의 차량”이라며 완전 자율주행 기술 상용화에 집중하던 테슬라의 제품 전략 변화를 시사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03348?sid=104

 

테슬라, 완전 자율주행 포기?…"필요하면 사이버캡에 운전대 달 것" [종목+]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차세대 모델 사이버캡을 자율주행 전용 로보택시로만 내놓는 대신, 운전대와 페달이 있는 일반 차량 형태로 판매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뒀다. 로빈 덴홀름 테슬라

n.news.naver.com

https://electrek.co/2025/10/28/tesla-signals-cybercab-might-actually-get-a-steering-wheel/

 

Tesla signals Cybercab might actually get a steering wheel

Tesla’s chairwoman said that the automaker might redesign the Cybercab, specifically add a steering wheel and pedals. Last year, Tesla...

electrek.co

 

일단 내년에 만든다고 하니,

지켜봅시다.

 

2인승이라...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