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겉핥기보단 타봐야...편견없는 사트 시승 줄서기 본문
반응형
외형은 대강 볼만큼 봤고,
사실 외형은 크게 관심은 없는 스타일임.
차량 가격도 사실 문제는 안됨.
외형 및 첫인상 평가들... 생각들은 아래 사진들 참고
https://meritocrat.tistory.com/1766
사이버트럭 AWD 실물 보고 온 소감 세줄요약.ohmygod
1. 운전 못할 수준은 아닌데 차가 엄청크고 모든 구성요소가 매우 묵직하고 날카롭고, 어떤 요소는 다소 만들다 만 느낌 (에어서스 최고 상태로 전시해서 더 괴물처럼 느낌, 전시차는 AWD 1.45억짜
meritocrat.tistory.com
외형이든, 크기든, 돈이든, 차는 차일 뿐이고...
진짜 내 시간을 내서 탈 만한(이 공간에 내 몸을 맏길 만한)
가치가 있는가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이지.
그래서 직접 타보려고...

짧은 시간 봐서 뭘 알겠는가마는...
그래도 기존 테슬라 오너 입장에서 타보면 호구인건지
아니면 진짜 Geek한 차량인지 알 수 있겠지.
Meritocrat @ it's electric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