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electric |
벤츠-BMW 사지 마...신생 전기차 브랜드가 더 잘함 본문
테슬라 차량 참 개 거지같지.
모델Y 소유하고 있는 입장에서도 진짜 이걸 차라고 ㄷㄷ
진짜 기본기는 택도 없음.
하지만 생각을 바꿔 보면 기존 자동차 브랜드에서
주지 못하는 특별한 장점도 많은 것이 사실임.
심지어 기본기도 많이 올라와서
(기성 브랜드와 달리 설계창의력에 한계가 없고 구조적으로 단순하기 때문)
디테일만 더 챙기면 내연기관 뛰어 넘을 걸로 봄.
그리고 소비자들은 판매량으로 말한다.
6월 국내 전기차 판매량, 모델 별로 보면 모델Y가 여전히 압도적.
수입 물량이 부족해 밀린 주문 처리하는데도 급급.
위 자료를 보면 특히 재미있는 부분이,
아우디와 폭스바겐이야 가격과 할인 폭탄으로 경쟁하는 거고
BYD와 미니 산 분들은 극한의 가성비 따진 거고.... (싼맛에 탐)
폴스타 선택하신 분은 특유의 디자인과 완성도, 가성비에 주목...
그런데...
BMW가 겨우 10위에 턱걸이 했고,
불자동차 벤츠 전기차는 순위에도 없음.
자꾸 벤츠와 BMW 같은 기존 자동차 제조사들의 기본기를 강조하며,
신생 전기차 업체들을 무작정 불신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요즘 벤츠는 심지어 뽑기 자체가 잘 안돼 ㅋㅋㅋ 하긴 이게 웃을 일임? ㅡ.,ㅡ;;
BMW도 마찬가지.
아래처럼 모터에 이물질 들어간 리콜을 SW로 처리하겠다는 것 조차 웃기지 않음?
이물질이 들어간 것에서 비웃어야 하고, 이걸 이제서야 실토하는 것도 그렇고 ㅋㅋ
독3사야, 테슬라의 장점 전향적으로 대폭 도입하라니까...
참 답답하다...
언제까지 과거의 영광, 주행 데이터만 뜯어먹으며 팔아제낄래?
덧) 무제한 할인은 이제 시작일 뿐.
EQS 580 SUV 24년식도 5천 넘게 할인 ㅋㅋ
The main content criticizes Mercedes-Benz and BMW's slow adaptation to electric vehicle (EV) technology, arguing that despite their historical strengths, they are falling behind newer EV brands due to issues like delayed recalls and reliance on old strategies. It highlights how consumers might prefer innovative designs and performance from emerging EV companies rather than sticking to traditional luxury car perceptions.
Meritocrat @ it's electric